한솔일렉트로닉스 AS 고객센터
- IT 전자 가전제품
- 2023. 1. 15.
한솔일렉트로닉스 산하의 브랜드인 템피아, 한솔, 넥스코, 보나크 AS 신청방법과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솔일렉트로닉스는 히터, 라디에이터, 열풍기 등의 난방/냉방제품과 송풍기, 공기청정기, 모터, 업소용 가전제품을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목차>
한솔일렉트로닉스 AS 고객센터
1. 한솔일렉트로닉스 고객센터
-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1899-8846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한솔일렉트로닉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8846번이며 영업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7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2. 한솔일렉트로닉스 AS 신청방법
A/S 신청을 위해 한솔일렉트로닉스 AS 신청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개인정보 입력 화면에서 글 제목, 이름, 연락처, 주소 등의 인적사항을 입력합니다.
A/S 접수 및 문의사항탭에서 한솔, 넥스코, 보나크, 템피아 제품의 모델명과 접수내용, 문의사항을 입력하고 사진 등의 파일첨부가 필요할 경우 파일을 첨부하고 하단의 문의하기를 클릭하면 AS가 접수됩니다.
AS가 접수되면 이후 서비스센터에서 연락이 오게되며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택배발송 등을 통해 수리받을 물건을 발송한 뒤 A/S를 진행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