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온수매트 AS 고장시 조치방법
- IT 전자 가전제품
- 2023. 1. 15.
귀뚜라미 온수매트 AS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본매트를 집에서 사용하는 도중 또는 캠핑을 가서 캠핑용 온수매트를 사용하다가 갑자기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 당혹스럽기 마련입니다. 이럴 때에 A/S 신청방법을 알아두신다면 고장 발생 시 조치하는 데에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귀뚜라미 온수매트 AS 고장시 조치방법
귀뚜라미 온수매트 고객센터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000
- 고객센터 운영시간
귀뚜라미 온수매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000번이며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4월부터 9월까지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합니다. 3월과 10월에는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고객센터가 운영을 합니다. 11월부터 2월까지는 매일 24시간 운영하며 휴일에도 AS 접수가 가능하니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귀뚜라미 온수매트 AS 방법
귀뚜라미 온수매트는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통해서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AS절차는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 후에 온수매트, 카본매트 등의 제품을 포장 후 택배로 발송하여 제품의 A/S를 접수합니다. 접수 후 제품의 고장증상을 확인하여 수리가능여부, 수리비용을 확인할 수가 있으며 제품이 오래되거나 단종된 경우 수리가 안되는 모델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귀뚜라미 서비스센터 찾아보기
집 근처에 AS가 가능한 귀뚜라미 서비스센터를 아래의 화면을 통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