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온수매트 AS 고장시 조치방법

귀뚜라미 온수매트 AS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본매트를 집에서 사용하는 도중 또는 캠핑을 가서 캠핑용 온수매트를 사용하다가 갑자기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 당혹스럽기 마련입니다. 이럴 때에 A/S 신청방법을 알아두신다면 고장 발생 시 조치하는 데에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귀뚜라미-온수매트

    귀뚜라미 온수매트 AS 고장시 조치방법

    귀뚜라미 온수매트 고객센터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000
    • 고객센터 운영시간

    귀뚜라미 온수매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000번이며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4월부터 9월까지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합니다. 3월과 10월에는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고객센터가 운영을 합니다. 11월부터 2월까지는 매일 24시간 운영하며 휴일에도 AS 접수가 가능하니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귀뚜라미 온수매트 AS 방법

    귀뚜라미 온수매트는 고객센터 전화상담을 통해서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AS절차는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 후에 온수매트, 카본매트 등의 제품을 포장 후 택배로 발송하여 제품의 A/S를 접수합니다. 접수 후 제품의 고장증상을 확인하여 수리가능여부, 수리비용을 확인할 수가 있으며 제품이 오래되거나 단종된 경우 수리가 안되는 모델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귀뚜라미 서비스센터 찾아보기

    집 근처에 AS가 가능한 귀뚜라미 서비스센터를 아래의 화면을 통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귀뚜라미 서비스센터 조회

     

     

    귀뚜라미 보일러 대리점 전화번호 위치

    귀뚜라미 보일러 대리점과 귀뚜라미 에어컨 대리점의 전화번호, 위치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대리점 전화번호 위치 1. 서울 귀뚜라미 보일러 대리점 난방 대리점 대리점명

    finkorea.tistory.com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