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수리비용
- IT 전자 가전제품
- 2023. 3. 16.
아이리버(IRIVER) AS 서비스센터와 수리비용, AS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리버는 과거에 전성기를 열었던 mp3, 전자사전부터 스피커, 무선이어폰, 블루투스 이어폰, 헤드셋, 키보드, 무선마우스, 로봇청소기, 블랙박스, TV, 칫솔살균기 등의 가전제품이 있습니다.
아이리버 AS 서비스센터 수리비용
아이리버 서비스센터
- 서비스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18길 5 서비스센터(방배동)
-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688-9839
아이리버는 제품 수리를 위한 서비스센터가 있지만 방문접수(A/S)는 불가하고 택배를 통한 서비스 접수만 가능합니다.
아이리버 AS 신청방법
1. 아이리버 고객센터(1577-5557)를 통해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 후 AS를 신청합니다.
2. AS를 맡길 제품을 택배 배송 과정에서 파손이 되지 않도록 잘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신청일로부터 2~3일 내(주말/공휴일 제외)에 CJ대한통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A/S를 의뢰한 제품을 수거합니다.(다른 택배사도 이용은 가능하지만 이 경우 고객이 배송료를 부담해야 합니다)
4. 방배동 아이리버 서비스센터로 제품이 도착하면 테스트를 진행하며 수리비용 발생 시 수리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5. 수리가 완료되면 제품을 받을 주소로 택배를 발송합니다.
AS를 신청하기 전에 오작동, 제품사용방법 숙지 부족 등으로 인한 문제일 수 있으니 오디오, 이어폰, 로봇청소기, 가습기 등의 제품별 사용설명서를 확인하셔서 조작 후에 그래도 이상이 있는 경우 A/S를 신청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리버 서비스 정책
아이리버(Iriver) 제품의 수리방법은 제품을 분해하여 고장발생 부분과 부품만 수리를 하는 방식으로 운영이 됩니다. 단, 오디오, 블랙박스 등의 특정 제품군과 수리가 적합하지 않은 제품, 부분 수리할 경우보다 리퍼가격이 더 저렴한 경우에는 리퍼비시(refurbish)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아이리버 제품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과 무상수리, 환급(환불), 제품교환, 유상수리에 관한 규정입니다.
아이리버 부품 보유기간
상품 종류 | A/S 부품 보유기간 | 내용년수 |
텔레비전(TV) | 9년 | 9년 |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 5년 | 5년 |
휴대용 음향기기(MP3, CD 플레이어) | 4년 | 4년 |
휴대용 제품 : 충전형 선풍기, 충전형 가습기, 휴대형 DVD플레이어 등 | 2년 | 2년 |
무상수리/유상수리 조건
아이리버 서비스센터에서 유상으로 수리 후 정상적인 사용환경에서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에서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수리 대상에 해당하며, 보증기간 경과 제품, 사용상의 과실/부주의 등으로 인해 고장 및 파손이 발생한 경우,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아이리버 AS센터 이외의 사설 수리업체에서 수리한 제품, 정품 아이리버 액세서리 이외의 타사 제품 사용으로 인해 고장/흠집 이 발생한 경우, 거치대 사용 중 낙하로 인한 고장 발생, 물, 음료, 이물질이 유입되어 침수/부식이 발생한 경우는 유상으로 수리가 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리버 수리비용
- 수리비용: 부품비+공임비+부가가치세(VAT)
제품의 수리비용은 서비스센터 접수 후 견적금액을 알 수 있으며 수리비용은 부품비와 공임비, 부가가치세의 합으로 구성됩니다.
전자제품, 가전제품, 음향제품 구매 시 제품만큼 중요한 것이 AS입니다. 제조사의 AS 정책을 확인하시고 구매를 하신다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