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리온 AS 고객센터 운영시간

스타리온 AS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리온(STARION)은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에어로쿡과 같은 주방가전과 업소용 냉장고, 김치냉장고, 반찬 냉장고, 식기세척기 등의 상업용 제품, 난로, 온풍기, 선풍기 등의 계전가전을 제조하는 회사로 일반 가정 및 식당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타리온-AS-고객센터-운영시간

    스타리온 AS 고객센터 운영시간

    스타리온-제품

    스타리온 고객센터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203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8:00~16:30

     

    스타리온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한 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고객센터가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스타리온 AS 신청방법

    고객센터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풍기, 업소용 냉장고, 난로 등의 제품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먼저 스타리온 서비스 접수 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제품 및 고장증상 관련 이메일 문의,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스타리온 AS 신청하기

     

    스타리온-AS-접수

    스타리온 A/S 접수를 위해 서비스 접수를 선택 후 상업용 냉장고, 전기레인지, 가스레인지, 선풍기, 난방기, 소형 전기제품 중 AS를 받기를 원하는 제품군을 선택합니다. 제품군 선택 후 '모델명검색'을 클릭하여 제품모델명과 인적사항, AS 문의사항을 기재한 뒤 하단의 '서비스접수'를 클릭하시면 A/S가 접수되며 이후 스타리온 서비스센터를 통해 AS 접수방법 등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