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팟 가습기 AS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 IT 전자 가전제품
- 2022. 11. 21.
요새 부쩍 건조해져서 겨울철의 필수 가전제품인 가습기를 사용하는 분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스테인리스 가습기로 유명한 케어팟 AS센터와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어판 가습기 보증기간이나 AS를 받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이라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케어팟 가습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5015-5028
팩스번호: 070-4335-8050
고객센터 상담시간: 평일 09:30~17:3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 반부터 오후 5시 반까지이며,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입니다. 제품 구입 문의, 배송, 환불 등에 관한 사항에 대해 통화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케어팟 AS센터
케어팟 AS센터 전화번호: 070-5015-3824, 070-5015-1021
AS센터 운영시간: 평일 09:30~17:3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제품 관련 A/S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 반부터 오후 5시 반까지이며, 12시부터 1시까지는 점심시간에 해당합니다. AS는 택배를 통해 접수를 받고 있으며 AS센터 상담원과 통화 후에 택배를 보내셔야 합니다. 가습기를 들고 직접 방문 접수가 가능한 서비스센터는 현재 없습니다.
케어팟 고객센터 1:1 문의
케어팟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AS, 반품, 환불, 교환, 배송, 주문 결제 등에 관한 1:1 문의글을 작성 후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케어팟 가습기 자주 묻는 질문
1. 가습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보관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가습기 내부 물기를 제거하고 건조한 후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2. 가습기에는 생수만 사용해야 하나요?
상온 생수, 정수기 물, 수돗물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음료수나 이물질이 첨가된 액체는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3. 가습기 필터 청소는 어떻게 하나요?
필터를 꺼낸 뒤 물로 간단하게 세척합니다. 세척이 끝나면 건조 후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4. 가습기의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보증기간인 1년 이내에는 무상으로 A/S 진행이 가능합니다. 단,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에는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물이 떨어지는 소리 또는 가습기 제품에 소음이 있어요.
초음파 가습기의 작동 방식 및 케어팟 가습기 제품 형태 또는 구조로 인해 물소리 또는 제품에 소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