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누보 고객센터 온열매트 AS 알아보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온열매트나 전기장판을 구매하시는 분 많으시죠? 특히 자녀가 있는 집에서는 유아용 제품에 대한 고민이 많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베베누보 고객센터와 온열매트 AS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베베누보-온열매트

베베누보 고객센터

베베누보-고객센터-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1-0709

고객센터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09:00~18:00(점심시간 11:50~12:5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베베누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0709번이고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인 11시 50분부터 12시 50분까지는 전화상담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 휴무일입니다.

 

휴무일에는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 글을 작성 후 평일 중에 고객센터의 답변을 받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베베누보 고객센터 문의하기

 

베베누보 온열매트 AS

A/S 접수는 베베누보 고객센터 전화 또는 문의를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온열매트의 무상 AS 기간은 1년이며 사용 상 부주의에 의한 파손 및 분실의 경우 보증기간 이내이더라도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베베누보 온열매트 사용방법/주의사항

1. 온열매트는 수령 후 고온으로 1일~2일 동안 작동한 후 정상온도로 조절하여 사용하고 빠르게 따뜻하게 하기 위해서는 두꺼운 이불을 30~40분 정도 온열매트 위에 올려두시면 온열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온열매트는 손으로만 만져보는 것보다 이불을 덮고 직접 누워서 온열감을 느껴보는 것이 더욱 정확하며, 온열매트 커버의 조직 사이로 열이 퍼지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온도가 올라오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 온열매트는 저온화상 방지 기능이 있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겉 커버와 함께 만들어져 있으며, 인증에 부합하는 온도와 안정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로 인해 개인에 따라 고온으로 설정하여도 다소 미지근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4. 커버에 넣어 사용하는 제품으로 커버 속의 열선매트(전기요)가 밀리거나 겹쳐서 주름이 생길 경우 과열로 인한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사용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5. 온열매트가 접히거나 구겨진 상태로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바르게 펼친 후에 사용해주세요.

6. 온열감은 개인차가 있으므로 저온화상에는 각별히 유의해야합니다.

7. 열기에 둔감한 분, 과열에 대해 반응을 못할 수도 있는 취약한 상태에 있는 분(과음 등)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8. 영유아의 어린이가 사용할 때에는 반드시 부모나 보호자가 컨트롤러(온도조절기)를 설정해주어야 하며, 아이에게 온열매트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잘 설명해주어야 합니다.

9. 핀 또는 뾰족한 물건을 매트에 삽입하지 마세요.

10. 열에 민감한 라텍스, 메모리폼, 인조가죽과 같은 제품과 함께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화기에 가까이 두고 사용하지 마세요.

11. 온열매트 보관 시 눅눅하거나 습기가 있는 곳은 피해주셔야 합니다.

12. 콘센트에서 플러그를 뽑기 위해 전원 코드선을 잡아당기거나 심하게 구부리지 마세요.

13. 장시간 온열매트를 접어서 보관 시 열선매트 위에 무거운 것을 올려두지 마세요. 열선 손상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14. 컨트롤러가 오염이 되었다면 물티슈나 헝겊으로 가볍게 닦아주세요. 컨트롤러(온도조절기)는 생활방수는 가능하나 물에 완전히 젖지 않도록 해주시고, 안전시스템이 작동할 경우 베베누보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새 컨트롤러로 교체해주셔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A/S, 배송, 교환/반품, 환불, 주문취소, 배송비 등에 관한 자주 묻는 질문은 [홈페이지-고객센터-이용안내 FAQ]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