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보일러 서비스센터 AS 알아보기

겨울철 난방을 위해 많은 집에서 보일러를 사용하고 있는데 추운 날씨에 보일러가 고장이 나면 당황스럽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린나이 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출장 서비스 가능시간, 서비스센터 위치, AS 신청방법, 보증기간과 보일러 고장 증상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린나이-보일러-서비스센터-AS센터

린나이 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출장가능시간

린나이보일러-서비스센터-전화번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44-3651

 

동절기인 11월 1일부터 내년도 2월 28일까지는 24시간 서비스가 제공되며 하절기인 3월부터 10월까지는 토요일 13시 이후와 일요일/공휴일에는 린나이 수리기사가 직접 방문하는 출장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린나이 보일러 서비스센터 위치

린나이-보일러-서비스센터-위치

린나이 AS센터는 전국에 26개가 있습니다. 서울 강남/강서, 인천, 경기도 수원/성남/의정부, 충남 천안/홍성, 충북 청주/충주, 대전, 강원도 강릉/춘천/원주, 전주, 광주, 전남 목포/순천, 제주, 경북 포항/안동, 대구, 울산, 부산, 경남 진주/창원 지역에 린나이 서비스센터가 위치하고 있으며 서비스센터로 고객이 직접 방문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린나이 보일러 서비스센터 AS 신청방법

린나이-보일러-AS-신청방법

서비스센터 상담전화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 신청, 린나이 서비스 카카오톡을 통한 린나이 보일러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통한 신청방법은 홈페이지 접속 후 인적사항, 제품 구분, 제품 모델명을 입력하고 간편 증상 선택란에서 점화 불량, 파손, 작동불량, 소음발생, 난방 안됨, 누수 등 해당되는 증상을 선택해주시고 증상 및 내용을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방문 요청일을 기재 후 "접수하기"를 클릭하면 AS센터 서비스 접수가 완료되며 상담원에게 전화가 와서 출장 일정을 잡게 됩니다.

 

린나이 보일러 AS센터 A/S 신청

 

린나이 보일러 보증기간

 

전기보일러, 유류보일러의 품질 보증기간은 2년, 원활한 AS 서비스를 위한 부품 보유기간은 8년입니다.

 

가스보일러는 품질보증기간이 3년, 부품 보유기간이 8년이며 2006년 9월 1일 이후 설치한 린나이 보일러에게 적용됩니다.

 

전기난로, 가스난로, 가스온풍기, 가스온수기, 가스 의류건조기의 품질보증기간은 2년, 부품 보유기간은 5년입니다.

 

린나이 보일러 자주 하는 질문

 

1. 방이 부분적으로 따뜻하지 않습니다.


배관에 녹물 또는 찌꺼기(스케일)가 발생하여 물의 순환을 막을 경우 방이 부분적으로 따뜻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일러 설치업자 또는 AS센터로 연락하여 점검받으셔야 합니다.

 

2. 온수가 뜨겁게 나오지 않습니다

 

온수 온도가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후, 온수 온도를 높게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수압이 센 경우 온수의 온도가 낮을 수 있으며 특히 겨울철에는 수온이 낮으므로 출탕 온도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3. 보일러 가동 시 보일러에서 소리가 납니다.

 

평소와 달리 소음이 크고 강하게 발생할 경우 부품이 고장 났거나 배관에 문제가 생겼을 수 있으니 린나이 보일러 서비스센터로 AS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4. 온수 사용 중에 찬물이 나옵니다. 

 

수도꼭지를 온수 방향으로 돌린 후 물을 틀었을 때 온도조절기에 연소상태로 표시가 되는지/에러코드가 표시되는지 확인해주세요.

 

온도조절기에서 연소 표시가 나오고 에러코드가 표시되지 않았다면 내부 부품에 이상이 생긴 경우로 서비스센터에서 A/S를 받으셔야 합니다.

린나이 보일러 동영상 가이드

린나이 서비스센터 유튜브에서 보일러 물 보충방법, 난방 필터 청소방법, 보일러 배관 동결 자가조치방법, 온도조절기 Q&A 등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동영상 자료가 필요하신 경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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