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텍 전기요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 IT 전자 가전제품
- 2022. 11. 14.
이메텍(IMETEC)은 이탈리아 브랜드로 전기요, 전기담요, 전기방석 등의 겨울철 난방 관련 제품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보이로 전기요와 더불어 코스트코에서 구매하고 있는 전기요 브랜드입니다. 저도 얼마 전에 코스트코에 가서 직접 보고 구입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메텍 전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AS 신청방법, 제품 보증기간, 전기요 사용 시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메텍 전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운영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031-906-1543
고객센터 팩스번호: 031-906-1541
고객센터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반(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수입사인 게이트비젼 고객센터 번호로 전화를 건 후 1번을 누르면 고객센터가 선택되며 1번을 누르면 이메텍 A/S 접수로 전화가 연결이 되며 콜센터 상담원과 통화가 가능한 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10:00~17:30입니다.
또한 카카오톡 채팅(게이트비젼)으로도 상담원과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메텍 전기요 AS 신청방법
이메텍 수입사인 게이트비전에서 운영하는 A/S센터로 이메텍(IMETEC) 이외에 로라스타(LAURASTAR), 비쎌(BISSELL), 노바이러스(NOVAERUS), 우즈(WOODS) 제품의 A/S도 홈페이지-A/S 접수신청 화면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위의 홈페이지로 접속 후 "IMETEC AS 신청"을 클릭합니다.
A/S 접수 화면에서 하단의 증상 중 해당되는 내용을 선택합니다.
1. 주의사항을 체크하세요(A/S 불가)
2. 온열이 안 올라와요
3. 이염되었어요
4. 정전기 증상 있어요
5. 정전기가 느껴집니다. 이상 없나요?
6. 아이랑 같이 사용 중인데 방수 패드 깔아도 되나요?
7. 접어서 사용해도 될까요?
8. 세탁 횟수는 어떻게 되나요?
9.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10. 해당하는 내용이 없습니다.(AS 접수)
이후 위와 같은 A/S 신청서 작성 화면이 나오면 문의 유형에서 제품 고장/제품 문의 중 해당되는 것을 선택 후 주소, 전화번호 등의 인적사항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상품명과 시리얼 번호, 구입일자, 구매처 등의 정보를 입력 한 뒤 제품 증상과 문의 내용을 입력하고 하단의 "문의 내용 등록하기"를 클릭하면 최종적으로 문의글 작성이 완료됩니다.
문의글이 고객센터로 접수되면 추후 상담원에게 연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식 수입품이 아닌 병행 수입제품 또는 기타 경로로 수입된 제품의 경우 전기요 A/S가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AS센터에 접수된 제품은 3개월까지 보관되며 이후에도 연락이 없는 경우 제품이 폐기된다고 합니다.
이메텍 전기요 보증기간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2년, 온도조절기의 경우는 6개월입니다.
이메텍 전기요 주의사항
1. 전기요는 차가운 바닥이나 소파 및 열에 민감한 라텍스 소재의 침구에 사용하는 것을 금하며 이 경우 A/S가 불가능합니다.
2. 전기요를 접어서 전원을 연결하면 안전시스템에 작동하여 제품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고 재사용이 불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이 경우에도 A/S가 불가능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또한 공기가 통하지 않는 열에 민감한 소재(라미네이트 코팅, 비닐과 유사한 패드 등)를 전기요 위에 덮고 사용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이러한 사유로 고장이 날 경우 전기요의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위의 주의사항을 지켜야 전기요를 오래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전기요 세탁에 대해 고민이 있으실 경우 이매택 전기요 전용 커버를 같이 구입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이메텍 전기요 AS방법과 고객센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