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비 가습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 IT 전자 가전제품
- 2022. 11. 13.
프롬비(fromB)는 가습기, 온풍기, 히터팬, 선풍기 등의 계절가전제품과 생활/건강가전,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저는 프롬비 휴대용 선풍기를 쓰고 있는데 무더운 여름에 잘 사용했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프롬비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과 제품 보증기간, AS 접수방법 등에 대해 알아볼 테니 고장이 발생하였을 때 A/S를 맡겨야 할 경우, 반품/교환/보상판매를 진행하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롬비 고객센터 전화번호/영업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1688-6357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오후 4시(점심시간 12시~1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프롬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88-6357번으로 A/S 접수, 제품교환, 환불 문의 등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10:00~16:00이며 점심시간인 12:00~13:00은 통화연결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고객센터 운영을 하지 않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롬비 보증기간, 반품/교환/보상판매 정책
프롬비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불량이 발생한 경우(제조사 과실) 반품/교환이 왕복배송비를 포함하여 모두 무료로 진행됩니다. 고객 과실의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하며 1회에 한하여 보상판매가 가능합니다.
프롬비의 제품 A/S보증기간은 6개월이며 보증기간 이내라도 제품 낙하로 인한 파손 발생 및 제품 훼손 등의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품 구입 후 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는 제조사 과실로 인한 경우 1회에 한하여 무상으로 새 상품 교환이 가능하며, 단 왕복 배송비 6,000원은 고객의 부담인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파손 등은 반품/교환이 불가능하며 1회에 한하여 보상판매가 가능합니다.
프롬비 AS 접수방법
고객센터 전화상담 또는 아래의 홈페이지-A/S 접수 문의를 통해 AS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프롬비의 AS는 서비스센터 방문을 통한 수리/택배를 통한 제품 수리를 진행하지 않고 있고 제품 교환 또는 기존 제품의 보상판매의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롬비 자주묻는 질문
홈페이지-자주 묻는 질문 카테고리에서 제품 교환, 반품, 배송 문의, 배송 전 취소 등에 관한 질문과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프롬비 제품 반품 주소는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3길3, 유승 빌딩 5층 프롬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