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맥스 고객센터 AS방법 보증기간(COMMAX)

글로벌 스마트홈 전문 기업인 코맥스(Commax)는 월패드, 비디오폰, 로비폰, 인터폰, IoT 등의 스마트 홈 시스템과 도어락, CCTV와 같은 시큐리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번 시간에는 코맥스 고객센터와 AS 방법, 제품 보증기간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맥스(COMMAX)-제품
COMMAX

코맥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영업시간

코맥스-고객센터-전화번호

  •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8866
  • 도어락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2333
  • 고객센터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09:00~18:00(점심시간 12:00~13:00),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A/S 및 제품 구입 관련 문의 사항은 대표 고객센터인 1599-8866번으로 연락하시고 도어락 제품의 경우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2333번입니다. 고객센터의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 1시간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고객센터 운영을 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코맥스 고객센터 문의하기

코맥스-고객센터-문의하기

코맥스 홈페이지에서 제품 관련 궁금한 점에 대해 문의글을 작성하고 답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목과 이름/연락처/이메일 등을 입력하고 결과 회신 방법(전화/이메일/회신 안 함 중 1개 선택)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본문에 문의할 내용을 입력 후 등록하기를 누르면 고객 문의글의 제출이 완료되며 위에서 선택한 회신 방법으로 답변을 받아볼 수 있고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문의글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코맥스 문의글 작성하기

 

코맥스 AS 접수방법

고객센터를 통해 A/S를 접수하시면 서비스센터 기사가 방문하여 월패드, 비디오폰, 로비폰, 초인종, CCTV 등의 제품과 홈 IoT제품 출장 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코맥스 서비스센터 조회하기

코맥스-서비스센터-검색방법

A/S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센터는 경기도, 서울, 세종, 대전, 인천, 대구, 경북, 부산/울산/경남, 광주/전남, 충남 지역 등 전국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까운 지역의 서비스센터를 조회해서 AS센터의 위치와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코맥스 서비스센터 조회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인 12시~1시는 방문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AS센터가 영업을 하지 않는 휴무일입니다.

 

코맥스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

코맥스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이며 보증기간 산정은 제품보증서/구입 영수증에 기재된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계약에 의해 판매된 제품은 판매계약서 상의 보증기간을 따를 수 있습니다. 

 

부품 보증기간

부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제품의 품질보증기간(1년)과 동일합니다.

 

코맥스 AS 비용

코맥스-AS비용

제품의 수리비용은 출장비와 수리비, 부품비의 합계 금액이며 출장비는 제품 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출장 A/S 진행 시 청구되는 금액입니다. 수리비는 수리에 따른 기술료(공임)이고 부품비는 제품 수리 시 부품 교체에 따라 발생되는 부품값입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