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맥스 고객센터 AS방법 보증기간(COMMAX)
- IT 전자 가전제품
- 2022. 11. 12.
글로벌 스마트홈 전문 기업인 코맥스(Commax)는 월패드, 비디오폰, 로비폰, 인터폰, IoT 등의 스마트 홈 시스템과 도어락, CCTV와 같은 시큐리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번 시간에는 코맥스 고객센터와 AS 방법, 제품 보증기간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맥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영업시간
- 대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8866
- 도어락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2333
- 고객센터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09:00~18:00(점심시간 12:00~13:00),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A/S 및 제품 구입 관련 문의 사항은 대표 고객센터인 1599-8866번으로 연락하시고 도어락 제품의 경우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2333번입니다. 고객센터의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 1시간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고객센터 운영을 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코맥스 고객센터 문의하기
코맥스 홈페이지에서 제품 관련 궁금한 점에 대해 문의글을 작성하고 답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목과 이름/연락처/이메일 등을 입력하고 결과 회신 방법(전화/이메일/회신 안 함 중 1개 선택)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본문에 문의할 내용을 입력 후 등록하기를 누르면 고객 문의글의 제출이 완료되며 위에서 선택한 회신 방법으로 답변을 받아볼 수 있고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문의글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코맥스 AS 접수방법
고객센터를 통해 A/S를 접수하시면 서비스센터 기사가 방문하여 월패드, 비디오폰, 로비폰, 초인종, CCTV 등의 제품과 홈 IoT제품 출장 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코맥스 서비스센터 조회하기
A/S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센터는 경기도, 서울, 세종, 대전, 인천, 대구, 경북, 부산/울산/경남, 광주/전남, 충남 지역 등 전국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까운 지역의 서비스센터를 조회해서 AS센터의 위치와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인 12시~1시는 방문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AS센터가 영업을 하지 않는 휴무일입니다.
코맥스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
코맥스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이며 보증기간 산정은 제품보증서/구입 영수증에 기재된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계약에 의해 판매된 제품은 판매계약서 상의 보증기간을 따를 수 있습니다.
부품 보증기간
부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제품의 품질보증기간(1년)과 동일합니다.
코맥스 AS 비용
제품의 수리비용은 출장비와 수리비, 부품비의 합계 금액이며 출장비는 제품 수리 여부와 상관없이 출장 A/S 진행 시 청구되는 금액입니다. 수리비는 수리에 따른 기술료(공임)이고 부품비는 제품 수리 시 부품 교체에 따라 발생되는 부품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