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 애니참(어나이얼러스 작은 부적)

유니크 스몰참인 애니참의 정식 아이템명칭은 "어나이얼러스 작은 부적"으로 디아블로2 클래식에서의 명칭은 "애니힐러스 스몰 차암"으로 영문명은 Annihilus Small Charms입니다. 애니힐러스 스몰 차암의 줄임말로 애니참이라고 불렸으며, 레저렉션에서도 여전히 애니참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애니참(어나얼러스 작은 부적)

디아블로2-레저렉션-애니참(올으뜸)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애니참(올으뜸)

애니참 옵션

요구 레벨(렙제): 70


+1 모든 기술
+10~20 모든 능력치 (변동 옵션)

+10~20 모든 저항 (변동 옵션)

+5~10% 경험치 획득량 (변동 옵션)

 

애니참의 변동 옵션은 3가지로 10~20 올스탯, 10~20 올레지, 5~10% 캐릭터의 경험치 획득량입니다. 애니참의 효과는 인벤토리(소지품)에 애니참을 가지고 있을 시에 위에 기재된 효과가 캐릭터에게 적용되며 캐릭터당 1개씩만 인벤토리에 소지할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에서 1칸밖에 차지하지 않지만 올으뜸의 경우 1스킬과 최대 20 모든 능력치, 20 모든 저항, 10% 경험치 획득량을 이 아이템 하나로 증가시킬 수가 있기 때문에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애니참은 우버디아를 잡으면 미확인 상태로 드랍되며 옵션 수치는 최하급(역으뜸)~올으뜸까지 랜덤으로 부여됩니다. 래더 초반일수록 물량이 풀리지 않아 가격이 비싸며 특히 올으뜸 애니참의 경우 매우 비싸기 때문에 아이템베이, 아이템 매니아 등의 디아블로2 아이템 거래 사이트를 통해 비싼 가격에 판매할 수가 있습니다.

아이템 거래 글에서 애니참이 17/20/10 이런 식으로 기재가 되어 있다면 맨 앞의 17은 모든 능력치(올 스탯), 두번째 20은 모든 저항(올레), 마지막 10은 경험치 획득량을 나타낸 것입니다. 

 

아래의 사진은 최하급 수치인 역으뜸 애니참입니다.

디아블로2-레저렉션-애니참(역으뜸)
역으뜸 애니참(최하급)

변동 옵션이 10/10/5로 모두 가장 낮은 수치가 나와 역으뜸입니다.  역으뜸의 경우 옵션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등의 사유로 인해 대우를 받아 12/10/5 이런 수치의 애매한 하급 애니참보다 더 비싸게 팔리기도 합니다.

 

이상으로 디아2 레저렉션 애니참(어나이얼러스 작은 부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 유니크 참 알아보기

디아블로2 레저렉션 파괴참

디아블로2 기드의 행운 거대 부적(기드참)

디아블로2 횃불(지옥의 횃불 라지차암)

디아블로2 구횃불(구 지옥의 횃불 라지차암)

디아블로2 참 옵션 및 참 종류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