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기드의 행운 거대 부적(레저렉션)

디아블로2 기드의 행운 거대 부적(디아2 레저렉션 기드참)

Gheed's Fortune Grand Charms

 

기드참은 유니크 부적(유니크 차암) 중 하나로 유일한 유니크 거대 부적(그랜드 참)입니다. 기존 디아2 클래식에서의 명칭은 '기드의 포츈 그랜드 차암'이고 줄여서 '기드참'이라고 부릅니다. 레저렉션에서도 기드참이라는 명칭으로 통용이 됩니다.

 

디아블로2 기드참(기드의 포츈 그랜드 차암)

이번에 소개할 아이템은 유니크참 중에서 그랜드참인 기드의 포츈 그랜드참입니다. 이를 줄여서 기드참이라고 부릅니다. 으뜸 기드의포츈그랜드참(으뜸 기드참) 기드참의 옵션을 살펴보면 레

finkorea.tistory.com

미확인 기드참(미감별 기드참)

레저렉션 미확인 거대 부적

위의 스샷은 미감별 상태의 기드참입니다. 

 

디아블로에서 기드참은 캐릭터당 1개만 보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벤토리에 기존에 사용 중인 기드참이 있으면 사냥터에서 드랍된 미확인 기드참(유니크 거대 부적)을 먹을 수가 없습니다. 아이템 옵션 확인을 위해 기존에 사용 중이던 기드참을 잠깐 바닥으로 떨궈놓고 확인을 해야 합니다.

 

본인의 운이 좋은 편이 아니라고 한다면 기드참의 경유 미감별 상태로 다른 유저에게 판매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올으뜸 기드참(기드의 행운 거대 부적)

디아2 레저렉션 올으뜸 기드의 행운 거대 부적(올으뜸 기드참)

기드참 옵션

요구 레벨(렙제): 62

 

괴물에게서 얻는 금화 80~160% 증가 (변동 옵션)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20~40% 증가 (변동 옵션)
상점 물품 가격 10~15% 하락 (변동 옵션)

 

기드참의 옵션은 모두 변동 옵션입니다. 삥 옵션같은 경우 옵션 수치의 변동 폭도 커서 올으뜸 기드참(160/40/15)은 잘 안나옵니다. 지금 시점에서 올으뜸 기드참이 사냥 중에 드랍된다면 좋은 금액에 아이템 거래 사이트 등에서 판매가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매찬 40 기드참에 다른 옵션이 상급이면 만족하고 쓰는 편입니다. 삥바바는 현재 육성중이지 않기 때문에 저에게는 삥 옵션(금화 증가)는 크게 의미가 없는 상황입니다.

 

기드참의 퀄리티레벨(qlvl)은 70으로 헬 위주로 열심히 사냥터를 돌아다니다보면 뜬금없이 유니크 거대 부적이 드랍되는 순간이 있으실 것입니다.

 

디아블로2 아이템 TC 정리(나이트메어, 헬 난이도 사냥터, 보스 몬스터 및 장비 TC)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헬 사냥터 TC, 한계 룬 , 상자TC 정리 디아블로는 상자류에도 TC가 있습니다. 자꾸 까다보면 아주 가끔 좋은 일이 생깁니다. 일단 자료를 간단하게 설명드린 후, 실제 참고하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헬 몬스터 TC와 드랍룬, 드랍 아이템 TC 정리(디아 2 앵벌장소)

헬 노멀 몬스터를 기준으로 재료 드랍 여부를 체크하기 위해 작성된 디아블로2사냥터 자료입니다. 몬스터의 TC는 최소TC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사냥터레벨=TC 퀄리티레벨=qlvl 위 자료를 사

finkorea.tistory.com

 

지금까지 디아2 레저렉션 기드참(기드의 행운 부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