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그림쉴드(리드리스 월 그림쉴드)

이번에는 디아2 유니크 그림쉴드 방패(리드리스 월 그림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드리스월그림쉴드(그림쉴드)

유닉 그림쉴드(으뜸에서 -2마나상승이 빠짐)

리드리스 월 그림쉴드 옵션

+1 모든 스킬 상승

+20% 매우 빠른 캐스팅 속도 증가

+80~130% 방어 상승 (변동 옵션)

+10 에너지

최대 마나 증가 10%

+3~5 마나 상승(적 제거 시) (변동 옵션)

+1 시야 증가

 

유닉 그림쉴드는 +1스킬, 20패캐, 최대 마나 증가 10%, +3~5마상 등의 유용한 옵션이 붙어있습니다.

경쟁 아이템(?)인 룬워드 스피리트 방패가 워낙 옵션이 좋아서 지금은 국민템이 되었으나, 예전에는 소서리스들이 유니크 그림쉴드를 많이 사용했었습니다. 지금도 스피릿 방패를 못구하셨거나, 모넉 스피릿의 힘제가 부담되는 경우에는 이 아이템을 구해서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유니크 그림쉴드는 익셉셔널 등급으로, 엘리트 등급으로 1번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만 굳이 업그레이드까지 해가면서 사용하는 분은 없는 듯 합니다.

 

디아블로2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

첫 포스팅으로 디아2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아블로2에는 노멀, 매직, 레어, 유니크, 룬워드 등급의 아이템이 있는데 이 중에서 이번에 다룰 아이템은 유니크

finkorea.tistory.com

20.9.30.자 래더 으뜸 그림쉴드 시세는 500~1000CP사이입니다.

 

아래의 글은 레저렉션에서의 유니크 그림쉴드(각성의 벽 그림 쉴드)입니다.

 

디아블로2 각성의 벽 그림 쉴드(레저렉션 유니크 그림쉴드)

디아블로2 각성의 벽 그림쉴드(디아2 그림쉴드 유니크) Lidless Wall Grim Shield 유니크 그림 쉴드는 41레벨에 착용이 가능한 익셉셔널 유니크 방패로 기존 디아2 클래식에서의 명칭은 '리드리스 월

finkorea.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