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

디아2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아블로2에는 노멀, 매직, 레어, 유니크, 룬워드 등급의 아이템이 있는데 이 중에서 이번에 다룰 아이템은 유니크입니다.

 

디아블로2의 유니크 아이템은 노멀->익셉셔널->엘리트 순으로 3가지 등급이 존재하고 후자로 갈수록 기본 옵션이 좋아집니다.

(방어구의 경우 디펜스, 무기의 경우 공격력)

 

조합을 하는 방법은 아래에 기재한 조합법에 따라 업그레이드할 유니크 아이템과 룬, 보석을 호라드릭 큐브에 넣고 조합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호라드릭큐브 안에 재료들을 넣고 빨간 원 안의 조합버튼 클릭!

 

*유니크 무기 업그레이드 공식

노멀->익셉셔널: 랄(Ral)룬 + 솔(Sol)룬 + 최상급 에메랄드 + 노멀 유니크 무기 = 익셉셔널 등급의 유니크 무기


익셉셔널->엘리트:
룸(Lum)룬 + 풀(Pul)룬 + 최상급 에메랄드 + 익셉셔널 유니크 무기 = 엘리트 등급의 유니크 무기

(래더에서만 가능)

 

*유니크 방어구 업그레이드 공식

방어구는 헬멧/아머/벨트/부츠/장갑/방패가 해당됩니다.

노멀->익셉셔널: 탈(Tal)룬 + 샤에(Shael)룬 + 최상급 다이아몬드 + 노멀 유니크 방어구 = 익셉셔널 등급의 유니크 방어구


익셉셔널->엘리트: 코(Ko)룬 + 렘(Lem)룬 + 최상급 다이아몬드 + 익셉셔널 유니크 방어구 = 엘리트 등급의 유니크 방어구(래더에서만 가능)

 

주의사항: 유니크 아이템의 경우 서버에 따라 업그레이드 가능한 등급이 다릅니다.

-스탠: 노멀->익셉셔널 등급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래더: 노멀->익셉셔널->엘리트 등급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래더에서 육성을 하신다면, 노멀 또는 익셉셔널 등급의 아이템은 업그레이드를 해서 스탠으로 넘어가는 게  좋습니다.

스탠에서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한 유니크 아이템은 가격이 비싸기 때문입니다. 특히 무기류의 경우 꼭 업그레이드를 해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방어구는 엘리트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시 힘제가 높아져서 호불호가 있으니(ex 선더갓) 업그레이드 전에 검색을 통해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낮아지기도 합니다.

 

아래의 글은 디아2 레어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에 관한 글입니다.

 

디아블로2 레어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

디아블로2 레어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레어아이템도 유니크와 마찬가지로 노멀->익셉셔널->엘리트 순으로 3가지 등급이 존재하는데 후자로 갈수록 공격력,디펜스와 같은 기

finkorea.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