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안다머리(안다리엘의 비지스 데몬헤드)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아이템은 유니크 헬름 중 인기가 많은 안다리엘의 비지스 데몬헤드로 안다머리, 안다뚜껑이라고 불리는 아이템입니다.

디아2 안다리엘의 비지스 데몬헤드(으뜸 노에테 안다머리)

 

15% 기회로 레벨 15 포이즌 노바 시즌(반격 시)

+2 모든 스킬 상승

+20% 공격속도 증가

8~10% 라이프 획득(공격 명중 시)

+100~150% 방어 상승 (변동)

+25~30힘 (변동)

+10% 최대 포이즌 저항력

파이어 저항력 -30%

포이즌 저항력 +70%

레벨 3 베넘(~20회)

 

안다머리의 변동옵션은 방어 상승과 힘, 그리고 라이프획득 옵션입니다. 베넘 충전횟수도 변동옵션인데 실제로는 사용하지 않기때문에 의미가 거의없기도하고, 에테리얼이 아니라면 수리 가능합니다.(하지만 에테리얼의 경우 베넘 충전횟수도 20/20회여야 올으뜸이라는...)

 

디아2 안다머리는 라흡, 힘, 공속 덕분에 용병용 뚜껑으로 인기가 많으며 주의하실 점은 특이하게 파레가 -30%입니다. 따라서 이를 보완하기 위해 주로 에테 안다머리에 랄룬(Ral)작을 해서 파레를 보충해줍니다. 

 

안다머리는 래더에서만 드랍되는 아이템으로, 용병용으로 막 사용하실거면 래더에서 구해서 가져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스탠가서 돈주고 사기에는 좀 아깝더라구요.

 

20.10.04.자 래더 으뜸 안다머리(노에테) 시세는 8000cp정도 입니다. 

 

아래의 글은 레저렉션에서의 안다머리(안다리엘의 두개골 데몬헤드)에 관한 글입니다.

 

디아블로2 안다리엘의 두개골 데몬헤드(레저렉션 안다머리)

디아블로2 안다리엘의 두개골 데몬헤드(디아2 레저렉션 안다머리) Andariel's Visage Demonhead 엘리트 유니크 헬름으로 기존 디아2 클래식에서의 아이템명은 '안다리엘의 비지스 데몬헤드'로 주로 줄

finkorea.tistory.com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