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으뜸 소서 구교복(업으뜸 소서 구교복)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아이템은 유니크 갑옷 중에서 유명한 아이템인 스킨 오브 바이퍼마이자이 서펀트스킨아머입니다.
소서교복, 소서 구교복이라는 명칭으로 불리는 아이템이고 예전에는 소서리스 캐릭터의 교복과도 같았으나 룬워드 명굴 등이 나오면서 쓰임새가 줄었지만 여전히 사용하는 유저들이 꾸준히 있습니다. 아마 오래 전에 디아를 플레이하시고 오랜만에 복귀하시는 유저라면 소서리스를 키울 때 추억의 신오브(오큘러스 스월링 크리스탈)와 함께 이 아이템부터 구하실 것 같습니다.


으뜸 스킨 오브 바이퍼마이자이 서펀트스킨아머(으뜸 소서 구교복, 279딮)

디펜스: 264~279(변동) (Base 111~126)
+1 모든 스킬 상승
+30% 매우 빠른 캐스팅 속도 증가
+120% 방어 상승
+모든 저항력 20~35(변동)
마법 데미지 감소 9~13(변동)

 

변동 옵션은 20~35 올레, 9~13 마법 데미지 감소 옵션 2가지로 으뜸 소서교복은 꽤 나오는 편입니다. 렙제 29, 힘제 43으로 착용 요구조건이 낮아서 저렙(초보자) 때부터 바로 착용 가능합니다.
구소서교복은 1스킬, 30% 패캐, 올레지 옵션과 같은 매우 좋은 옵션이 달려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익셉셔널 등급의 방어구이기에 래더 서버에서 엘리트 등급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래더에서 득템하셨다면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를 해보시길 권유드립니다.

 

디아블로2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

첫 포스팅으로 디아2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아블로2에는 노멀, 매직, 레어, 유니크, 룬워드 등급의 아이템이 있는데 이 중에서 이번에 다룰 아이템은 유니크

finkorea.tistory.com

아래는 업그레이드 후의 소서 구교복(업으뜸 소서구교복) 스샷입니다.

업으뜸 소서 구교복

스킨 오브 바이퍼마이자이 와이엄하이드(업으뜸 소서구교복, 1034딮)

업그레이드를 하니 와이엄하이드가 되었습니다. 업글 후 힘제는 84로 올랐는데 이는 부담되는 힘제가 전혀 아닙니다. 업그레이드 시 방어력 수치의 변동이 큰 편이라(800~1034딮) 으뜸이 잘 안 나오는 듯합니다. 업으뜸 소서구교복 구매 시에는 1034딮 35올레 13마뎀감 수치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20.5.4.자 래더 기준 시세: 으뜸 소서 구교복 500~1000cp 사이입니다.

 

아래 글은 레저렉션에서의 소서구교복 (독사마술사의 가죽 서펀스스킨 아머)/ 기존 디아2에서의 소서 교복들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독사마술사의 가죽 서펀스스킨 아머(소서 구교복)

 

디아블로2 레저렉션 독사마술사의 가죽 서펀스스킨 아머(소서 구교복)

디아2 레저렉션 독사마술사의 가죽 서펀스스킨 아머  익셉셔널 유니크 갑옷으로 힘제도 낮고 29 레벨부터 착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렙 때부터 많은 소서리스들이 사용하는 아이템입니다. 기존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퀘히간의 위즈덤 메이지플레이트(디아2 소서동복)

 

디아블로2 퀘히간의 위즈덤 메이지플레이트(디아2 소서동복)

디아블로2 퀘-히간의 위즈덤 메이지플레이트(Que-Hegan's Wisdom Mage Plate) 유닉 메이지플레이트는 익셉셔널 유니크 갑옷으로 자주 쓰이던 과거에는 소서동복(소서리스동복)이라고 불렸습니다. 퀘히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오르무스 로브 더스크 슈라우드(디아2 소서 신교복)

 

디아블로2 오르무스 로브 더스크 슈라우드(디아2 소서 신교복)

디아블로2 오르무스 로브 더스크 슈라우드(Diablo2 Ormus Robes Dusk Shroud) 오르무스 로브 더스크 슈라우드는 엘리트 유니크 갑옷으로 소서리스에 특화된 갑옷으로 소서 신교복으로 불립니다. 소서 신

finkorea.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