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독사마술사의 가죽 서펀스스킨 아머(소서 구교복)

디아2 레저렉션 독사마술사의 가죽 서펀스스킨 아머

 익셉셔널 유니크 갑옷으로 힘제도 낮고 29 레벨부터 착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렙 때부터 많은 소서리스들이 사용하는 아이템입니다. 기존 디아2에서는 아이템 명칭이 스킨 오브 바이퍼마이자이 서펀트스킨아머였습니다. 줄여서 소서 구교복으로 부릅니다.

유니크 서펀스스킨 아머(으뜸, 노업)

독사마술사의 가죽 서펀스스킨 아머
디아2 독사마술사의 가죽 서펀스스킨 아머

소서구교복 옵션

 

방어력: 279(기본 방어력 111~126)

힘제(필요 힘): 43

요구 레벨: 29

 

+1 모든 기술

시전 속도 +30%

방어력 +120% 증가

모든 저항 +20~35 (변동 옵션)

마법 피해 9~13 감소 (변동 옵션)

 

모든 저항력, 마법 피해 감소 2가지 옵션이 변동 옵션입니다. 착용 가능 레벨이 29 레벨에 힘제가 43으로 낮고, 1스킬(모든 기술)과 30 시전속도(30패캐), 최대 35에 이르는 모든 저항력까지 붙어 있어 디아2 초중반에 사용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이번 레저렉션을 통해 디아블로2에 복귀하신 분들은 오래전 착용하였던 이 아이템을 다들 기억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추억의 아이템이죠. 저도 여러 가지 추억이 있는 아이템입니다. 

 

소서 구교복은 익셉셔널 유니크 아머이기 때문에 엘리트 유니크 아머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업그레이드 방법은 아래의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

 

디아블로2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

첫 포스팅으로 디아2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아블로2에는 노멀, 매직, 레어, 유니크, 룬워드 등급의 아이템이 있는데 이 중에서 이번에 다룰 아이템은 유니크

finkorea.tistory.com

소서구교복 업그레이드를 하게 되면 방어력(디펜스)과 착용 가능 요구치(힘제, 렙제 등)가 같이 올라가게 됩니다.

 

독사마술사의 가죽 웜하이드(업그레이드 후)

독사마술사의 가죽 웜하이드

힘제: 84

요구 레벨: 57

 

업그레이드 후 으뜸(업으뜸) 소서구교복의 방어력은 1034입니다. 이 수치 미만의 방어력이면 으뜸이 아닙니다.

힘제가 많이 높아지긴 했지만 애니참(애니힐러스 스몰 차암), 횃불 등의 아이템을 구한 뒤라면 착용하는 데에 큰 무리는 없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디아2 레저렉션 독사마술사의 가죽 서펀스 스킨 아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