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마른시위 헌터보우(레저렉션)

디아블로2 마른시위 헌터보우(Diablo2 Witherstring Hunter's Bow)

노말 유니크 활(보우)으로 기존 디아2에서의 명칭은 '위더스트링 헌터보우'입니다.

유니크 마른시위 헌터보우

디아2 레저렉션 마른시위 헌터보우

양손 데미지(피해): (3~4) - (11~12)

필요 민첩: 28

요구 레벨: 13

기본 공격 속도: -10

 

공격 속도 +30%

마법 화살 발사

피해 +40~50% 증가 (변동 옵션)

피해 1-3 추가

명중률 +50

 

유닉 헌터보우의 변동 옵션은 증뎀 1가지입니다. 13레벨에 착용이 가능한 저렙용 유니크 활으로 활은 기본 공격 시 마법 화살(매직 애로우)이 발사되고 30공속과 증뎀, 1-3 추뎀, 50어레(명중률)의 옵션이 있습니다. 아마존 유저라면 사냥 시에 드랍될 경우 사용하다가 다른 활로 교체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마른시위 헌터보우 아이템 드랍을 위한 퀄리티레벨(qlvl)은 18, 사냥터레벨(TC)은 6입니다.

 

디아블로2 아이템 TC 정리(나이트메어, 헬 난이도 사냥터, 보스 몬스터 및 장비 TC)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헬 사냥터 TC, 한계 룬 , 상자TC 정리 디아블로는 상자류에도 TC가 있습니다. 자꾸 까다보면 아주 가끔 좋은 일이 생깁니다. 일단 자료를 간단하게 설명드린 후, 실제 참고하

finkorea.tistory.com

아래는 아마존 육성에 관한 글입니다.

디아블로2 사냥용 쉐도우신뢰마 육성 공략

 

[디아블로2 아마존]_사냥용 쉐도우신뢰마 육성 공략(디아2 신뢰마/디아2 아마존)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첫 캐릭터 육성 글로 디아블로2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인 아마존, 그 중에서 쉐도우신뢰를 사용하는 신뢰마 육성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쉐도우신뢰는 그랜드/메추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인내마 육성 공략

 

[디아블로2 아마존]_인내마 육성 공략(디아2 쉐도우인내마)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아2 인내마 육성 글을 기재하려고 합니다. 인내마는 룬워드 갑옷인 인내를 착용한 아마존입니다. 룬워드 갑옷인 수수를 착용한 아마존을 수수마라고 하는데, 아마존은 대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윈포마 육성 공략

 

[디아블로2 아마존]_윈포마 육성 공략(디아2 윈포마)

이번 시간에는 윈포마 육성 공략에 대해 글을 쓰고자 합니다. 윈포는 유니크 윈드포스 하이드라 보우의 약자입니다. 윈포의 옵션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으뜸 윈드포스하이

finkorea.tistory.com

지금까지 디아2 레저렉션 마른시위 헌터보우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