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 베르둔고의 튼튼한 노끈 미스릴 코일(레저렉션)

디아2 베르둔고의 튼튼한 노끈 미스릴 코일(Diablo2 Verdungo's Hearty Cord Mithril Coil)

 

엘리트 등급의 유니크 벨트로 기존 디아2에서의 아이템명은 '베르던고의 하티 코드 미스릴 코일'입니다. 줄여서 '미스릴 코일, 미스릴벨트'라고 부릅니다.

 

디아블로2 미스릴 벨트(디아블로2 미스릴 코일)

디아2 미스릴 코일(베르던고의 하티 코드 미스릴 코일) 베르던고의 하티 코드 미스릴 코일은 엘리트 유니크 벨트로 '미스릴벨트, 미스릴코일'이라고 불립니다. 올으뜸 미스릴 벨트(올으뜸 베르

finkorea.tistory.com

유니크 베르둔고의 튼튼한 노끈 미스릴 코일

디아2 레저렉션 베르둔고의 튼튼한 노꾼 미스릴 코일(39/15)

유닉 미스릴코일 벨트 옵션

방어력: 125~158 (으뜸 미스릴벨트 방어력: 158)
기본 방어력: 58~65
허리띠 크기: 12칸
필요 힘(힘제): 106
요구 레벨(렙제): 63

타격 회복 속도 +10%
방어력 +90~140% 증가 (변동 옵션)
활력 +30~40 (변동 옵션)
생명력 회복 +10~13 (변동 옵션)
최대 지구력 +100~120 (변동 옵션)
피해 10~15% 감소 (변동 옵션)

 

6개의 옵션 중 미스릴벨트의 변동 옵션은 무려 5가지로 모든 옵션이 으뜸인 올으뜸 미스릴 벨트는 가격이 비싸고 귀합니다(바바리안의 고정 벨트). 따라서 활력(생명력)/피해 감소(데미지 감소) 수치만 으뜸인 40/15 미스릴 벨트를 구매하는 유저도 많습니다.  미스릴 벨트에서 가장 중요한 옵션이 피해 감소(리듀스) 옵션이고, 그 다음으로는 활력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생명력 회복도 13으로 맞추는 것을 선호합니다만 지금같은 레저렉션 오픈 초반이나, 래더 초반에는 묻지마 미스릴벨트라도 쓰다가 점차 물량이 풀리면 원하는 옵션 수치로 구매를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베르둔고의 튼튼한 노끈 미스릴코일 벨트 드랍을 위한 퀄리티레벨(qlvl)은 71, 사냥터레벨(TC)은 75입니다.

 

디아블로2 아이템 TC 정리(나이트메어, 헬 난이도 사냥터, 보스 몬스터 및 장비 TC)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헬 사냥터 TC, 한계 룬 , 상자TC 정리 디아블로는 상자류에도 TC가 있습니다. 자꾸 까다보면 아주 가끔 좋은 일이 생깁니다. 일단 자료를 간단하게 설명드린 후, 실제 참고하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헬 몬스터 TC와 드랍룬, 드랍 아이템 TC 정리(디아 2 앵벌장소)

헬 노멀 몬스터를 기준으로 재료 드랍 여부를 체크하기 위해 작성된 디아블로2사냥터 자료입니다. 몬스터의 TC는 최소TC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사냥터레벨=TC 퀄리티레벨=qlvl 위 자료를 사

finkorea.tistory.com

아래는 피해 감소(데미지 감소, 리듀스) 옵션이 붙은 다른 유니크 아이템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폭풍막이 모너크

디아2 레저렉션 폭풍막이 모너크(Diablo2 Stormshield Monarch) 디아블로의 엘리트 유니크 방패 중 하나로 기존의 스톰쉴드 모너크(유닉 모너크)에서 아이템명이 바꼈습니다. 유니크 폭풍막이 모너크 폭

finkorea.tistory.com

 

 

디아2 흡혈귀의 눈길 그림헬름(레저렉션)

디아2 흡혈귀의 눈길 그림헬름 기존 디아2에서의 아이템명은 뱀파이어 게이즈 그림헬름으로 익셉셔널 등급의 유니크헬름입니다. 줄임말로 '그림헬름' 이라고 부릅니다. 인기가 많던 아이템이

finkorea.tistory.com

지금까지 디아2 레저렉션 미스릴벨트(베르둔고의 튼튼한 노꾼 미스릴 코일)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