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 검은손 열쇠 그레이브 원드(레저렉션)

디아2 검은손 열쇠 그레이브 원드(Diablo2 Blackhand Key Grave Wand)

강령술사(네크로맨서)가 사용하는 익셉셔널 등급의 유니크 원드(완드)로 기존 디아블로2에서의 명칭은 '블랙핸드 키 그레이브원드'입니다.

 

디아블로2 블랙핸드 키 그레이브원드

디아블로2 블랙핸드 키 그레이브원드 블랙핸드 키 그레이브원드는 익셉셔널 유니크 원드로 래더 서버에서 엘리트 유니크 원드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블랙핸드 키 그레이브원드 블랙핸드

finkorea.tistory.com

유니크 그레이브 원드(검은손 열쇠)

디아2 레저렉션 검은손 열쇠 그레이브 완드

유닉 그레이브 원드 옵션

한손 피해(데미지): 13-29
필요 힘(힘제): 25
요구 레벨: 41
기본 공격 속도: 0

저주 +1 (강령술사 전용)
강령술사 기술 레벨 +2
시전 속도 +30%
생명력 +50
화염 저항 +37%
받는 피해의 20%만큼 마나 회복
시야 -2
13 레벨 섬뜩한 호신부(충전 30회)
언데드에게 주는 피해 +50%

검은손 열쇠 그레이브 완드는 모두 고정 옵션이기 때문에 으뜸이 따로 없습니다. 30패캐(시전 속도)에 강령술사(네크로맨서) 2스킬, 저주 1스킬, 50 생명력 등의 옵션이 있으나 오크의심장(오심), 화이트 등의 무기 대비 메리트가 없어서 인기가 없는 유니크 아이템입니다. 

하나 소장을 하시고자 한다면 에테리얼 검은손 열쇠 그레이브 원드를 업그레이드를 통해 엘리트 등급으로 만들어서 쓰실 수도 있습니다.

 

유닉 그레이브원드 드랍을 위한 퀄리티레벨(qlvl)은 49, 사냥터레벨(TC)은 51입니다.

 

디아블로2 아이템 TC 정리(나이트메어, 헬 난이도 사냥터, 보스 몬스터 및 장비 TC)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헬 사냥터 TC, 한계 룬 , 상자TC 정리 디아블로는 상자류에도 TC가 있습니다. 자꾸 까다보면 아주 가끔 좋은 일이 생깁니다. 일단 자료를 간단하게 설명드린 후, 실제 참고하

finkorea.tistory.com

아래는 강령술사 육성 시 도움이 될만한 글입니다.

디아블로2 패캐 프레임

 

디아블로2 패캐 프레임(디아2 패캐 프레임)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디아2에서 텔레포트나 기타 마법스킬을 사용하는 캐릭들은 마법스킬 시전 시의 답답함을 해소하기 위해 패스트 캐스트(패캐) 수치에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빠른 캐스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패힛 프레임

 

디아블로2 패힛

안녕하십니까. 이번 시간에는 디아블로2 패힛에 알아보겠습니다. 패힛은 Fast hit recovery의 줄임말로 게임상 한글 표현으로는 '빠른 회복 속도'입니다. 캐릭터가 공격을 당했을 때(데미지를 입었을

finkorea.tistory.com

지금까지 디아2 검은손 열쇠 그레이브 완드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