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 사신의 종소리 쓰레셔(레저렉션)

디아2 사신의 종소리 쓰레셔(Diablo2 The Reaper's Toll Thresher)

 

엘리트 유니크 폴암으로 용병 무기로 인기가 많은 아이템입니다. 기존 디아블로2에서는 명칭이 리퍼스 톨 쓰레셔이고 줄임말로 '유닉 쓰레셔, 에테리얼의 경우 에테 유닉 쓰레셔'라고 합니다.

 

디아블로2 으뜸 에테 유닉 쓰레셔(으뜸 리퍼스 톨 쓰레셔)

디아블로2 리퍼스 톨 쓰레셔 이번에 소개할 아이템은 으뜸 에테 유니크 쓰레셔입니다. 정식 명칙은 리퍼스 톨 쓰레셔로 래더에서만 드랍되는 아이템입니다. 으뜸 에테 유닉 쓰레셔(으뜸 리퍼스

finkorea.tistory.com

으뜸 유닉 사신의 종소리 쓰레셔(올으뜸 에테 유닉 쓰레셔)

디아2 레저렉션 올으뜸 사신의 종소리 쓰레셔(에테리얼)

에테 유닉 쓰레셔 옵션

필요 민첩: 79

필요 힘(힘제): 104 (에테리얼이 아닌 경우 114)

요구 레벨(렙제): 75

기본 공격 속도: -10

 

공격 시 33% 확률로 1 레벨 노화 시전

피해 +190~240% 증가 (변동 옵션)

대상의 방어력 무시

냉기 피해 4-44 추가

적중당 생명력 11~15% 훔침 (변동 옵션)

치명적 공격 33%

착용 조건 -25%

무형(수리 불가)

 

유닉 쓰레셔의 변동 옵션은 증뎀(피해 % 증가), 라흡(적중당 생명력 훔침) 2가지입니다. 이 유니크 무기는 공격 시 33% 확률로 1레벨의 노화(디크리피파이가 시전됩니다.

 

노화 기술(디크리피파이 스킬)의 효과에 대한 글은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2 저주 종류와 효과

▶앰플리파이 데미지 사용캐릭터 및 몬스터: 네크로맨서, 오블리비언 나이트, 스티지언 퓨리 효과: 마법을 제외한 공격에 대한 데미지 100% 증가(적이 100% 증가된 물리데미지를 받게 하는 저주)

finkorea.tistory.com

더불어 용병의 생존에 큰 도움이 되는 높은 수치의 라흡(11~15%)과 33%의 치명적 공격, 대상의 방어력 무시, 소소한 콜뎀(냉기 피해)와 같은 옵션이 있어 용병이 사용하기에 매우 좋은 무기입니다. 여기에 1소켓을 뚫어 베르룬 작(20강타)을 많이 합니다.

 

으뜸 에테 유닉 쓰레셔의 경우 가격이 비쌉니다. 따라서 아이템 거래 사이트에서 거래 시에 시세를 잘 알아보시고 거래를 하시기 바랍니다.

 

사신의 종소리 쓰레셔 아이템 드랍을 위한 퀄리티레벨(qlvl)은 83, 사냥터레벨(TC)은 72입니다. 

 

디아블로2 헬 몬스터 TC와 드랍룬, 드랍 아이템 TC 정리(디아 2 앵벌장소)

헬 노멀 몬스터를 기준으로 재료 드랍 여부를 체크하기 위해 작성된 디아블로2사냥터 자료입니다. 몬스터의 TC는 최소TC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사냥터레벨=TC 퀄리티레벨=qlvl 위 자료를 사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아이템 TC 정리(나이트메어, 헬 난이도 사냥터, 보스 몬스터 및 장비 TC)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헬 사냥터 TC, 한계 룬 , 상자TC 정리 디아블로는 상자류에도 TC가 있습니다. 자꾸 까다보면 아주 가끔 좋은 일이 생깁니다. 일단 자료를 간단하게 설명드린 후, 실제 참고하

finkorea.tistory.com

지금까지 디아2 레저렉션 사신의 종소리 쓰레셔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