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으뜸 에테 유닉 쓰레셔(으뜸 리퍼스 톨 쓰레셔)

디아블로2 리퍼스 톨 쓰레셔

 

이번에 소개할 아이템은 으뜸 에테 유니크 쓰레셔입니다. 정식 명칙은 리퍼스 톨 쓰레셔로 래더에서만 드랍되는 아이템입니다.

 

으뜸 에테 유닉 쓰레셔(으뜸 리퍼스 톨 쓰레셔)

으뜸 에테 유닉 쓰레셔(노작)

양손 데미지: 61 ~ 717

민첩 제한: 79, 힘제: 104, 레벨 제한: 75

 

33% 기회로 레벨 1 디크리피파이 시전 (타격 시)

+190~240% 증가된 데미지 (변동)
목표물의 방어력 무시
4-44 콜드 데미지 추가
11~15% 라이프 획득(공격 명중시) (변동)
33% 치명적 공격
착용 가능 요구치 -25%

 

본캘이 아닌 용병이 사용하기 때문에 내구력 소모가 없어서 데미지가 높은 에테리얼만 쓰입니다. 옵션은 증뎀과 라이프 획득옵션 2가지가 변동하는데, 저의 경우는 가격이 비슷하다면 라이프 획득이 높은게 용병의 생존에 유리해서 좋았습니다.

이 무기는 33%확률로 레벨1 디크리피파이를 시전하는 옵션이 있는데 이것때문에 이 무기가 쓰입니다. 디크리피파이는 적의 공격 및 이동속도를 절반으로 낮추고 물리 공격력과 물리 공격에 대한 내성을 50% 감소시킵니다. 몬스터 중에 물리내성이 있는 몬스터의 내성을 제거해주는 아주 좋은 옵션이기에 물리 캐릭(활아마 등)의 용병용 무기로 인기가 있습니다.

 

유닉 쓰레셔는 1소켓을 뚫어 대부분 베르룬(20강타) 작을 합니다.

으뜸 에테 유닉 쓰레셔(베르작)

으뜸 에테 유닉 쓰레셔(베르작)

베르룬 작을 하니 20% 강타가 붙었습니다. 용병이 체력이 높은 보스몹 등을 처리 시 강타가 터져주면 사냥속도가 훨씬 빨라집니다.

 


아직 초보분들은 이게 좋은것인지 잘 모르기에 바닥으로 버리기 쉬운데, 으뜸 또는 상급이면 가치가 있으니 보관해두시기바랍니다.(비싼건지 모르고 헐값에 파시는분이 꽤 있습니다.)

 

20.9.28.자 래더기준 에테유닉쓰레셔 시세는 25000cp~30000cp 사이입니다.

 

아래는 디아2 레저렉션 사신의 종소리 쓰레셔입니다.

 

디아2 사신의 종소리 쓰레셔(레저렉션)

디아2 사신의 종소리 쓰레셔(Diablo2 The Reaper's Toll Thresher) 엘리트 유니크 폴암으로 용병 무기로 인기가 많은 아이템입니다. 기존 디아블로2에서는 명칭이 리퍼스 톨 쓰레셔이고 줄임말로 '유닉 쓰

finkorea.tistory.com

이상으로 디아블로2 리퍼스 톨 쓰레셔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