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유닉 본비지스(디아2 유닉 본비지즈)

디아블로2 자이언트 스컬 본 비지즈(Giant Skull Bone Visage)

자이언트 스컬 본 비지스는 유니크 헬멧으로 줄여서 유닉 본 비지즈(유닉 본 비지스)라고 부릅니다.

유닉 본비지스

유닉 본비지스 옵션

힘제: 106

렙제: 65

기본 디펜스: 100~150딮

디펜스: 350~477딮(으뜸 유닉 본비지스: 477디펜스)

 

10% 강한 타격 확률

적을 밀쳐냄(넉백)

+250~320방어 (변동옵션)

+25~35힘 (변동옵션)

소켓 개수(1~2개) (변동옵션)

 

변동옵션은 추방, 힘, 소켓 개수로 총 3가지입니다. 으뜸이 잘 나올것 같지만 기본 디펜스가 변동 폭이 매우 커서 올으뜸 본비지스는 정말 드랍되기가 어렵습니다. 특이하게 헬멧에 넉백 옵션이 달려있고, 10강타와 2소켓, 35힘 옵션이 있습니다. 넉백과 2소켓 옵션이 달린 덕분에 본비지스는 아마존이 주로 씁니다.

 

사냥 시 아마존의 생존을 위해서는 넉백이 필수적인데, 넉백이 붙어있는 윈포(윈드포스하이드라보우)와 달리 신뢰나 기타 룬워드 활은 거의 넉백 옵션이 없기 때문에 넉백을 다른 아이템에서 끌어와야 합니다.

활 또는 장갑(넉백장갑)에서 넉백을 끌어와야하는데 사냥용 활아마는 빠른 사냥을 위해 넉백장을 포기하고 고무장갑(레잉오브핸즈 브램블미트)을 착용하기 때문에 넉백을 끌어올 아이템을 고민하다가 나온 해결책이  바로 유닉 본비지스를 활용해서 아마존을 육성하는 방법입니다. 이 경우 아래처럼 2소켓 본비지스에 지증속주얼(15공속40증뎀주얼)2개를 박아 공속과 증뎀을 보완합니다.

유닉 본비지즈(지증속 2개작)

자이언트 스컬 본 비지즈

지증속주얼(15공속 40증뎀)을 2개 박은 본비지스입니다. 

 

아래는 디아2 레저렉션에서의 본비지스입니다,

거인 두개골 본 비지즈(본비지스)

 

디아블로2 거인 두개골 본 비지즈(레저렉션)

디아블로2 거인 두개골 본 비지즈 엘리트 등급의 유니크 헬름으로 디아2에서는 아이템명이 자이언트 스컬 본 비지즈입니다. 주로 '유닉 본비지스, 본비지즈'라고 부릅니다. 디아블로2 유닉 본비

finkorea.tistory.com

 

이상으로 디아블로2 본비지즈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