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 윈드포스하이드라보우(으뜸 윈포,으뜸 윈드포스)/으뜸 구윈포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이번에는 과거 디아블로2를 해보셨던 분들이면 누구나 아실 아이템 윈드포스하이드라보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유니크 윈드포스 하이드라보우는 줄여서 윈포라고 불립니다.

윈포는 디아블로2 초창기 활아마존의 로망과도 같은 물건으로 당시 윈포를 가지고 있는 아마존은 부러움의 대상이 되었었습니다.

 

윈포가 그때 당시 구하기 힘들었기에 대용품으로(꿩대신 닭)발리스타(발리), 이글혼(이글혼 크루세이더 보우), 고딕보우(골드스트라이크 아치 고딕보우) 등의 타 유니크활을 쓰고 디아를 즐겼습니다.  물론 현재는 자동사냥 봇의 보편화와 룬신룬워드 신뢰활의 등장으로 인해 트레이드나 나눔을 통해 쉽게 구할 수 있는 활이 되었습니다.

 

디아블로2는 과거에 재미있게 플레이를 했던 향수 때문에 접었다가 복귀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래서 과거의 기억을 안고 다들 윈포를 주력으로 하는 윈포마를 한번씩은 육성해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디아블로2 아마존]_윈포마 육성 공략(디아2 윈포마)

이번 시간에는 윈포마 육성 공략에 대해 글을 쓰고자 합니다. 윈포는 유니크 윈드포스 하이드라 보우의 약자입니다. 윈포의 옵션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으뜸 윈드포스하이

finkorea.tistory.com

 

 

으뜸 윈포(노작, 렙1기준)-액4 디아 잡으러 가다 직득

 

으뜸 윈드포스하이드라보우(으뜸 윈포, 으뜸 윈드포스)

 

+20% 공격속도 증가

+250% 증가된 데미지

+(캐릭레벨에 비례하여 레벨당 3.125) 3~309 최대 데미지

+6~8% 마나 획득(공격 명중 시)

+적을 밀쳐냄

+10 힘

+5 민첩

+스태미나 회복률 상승 30%

 

변동옵은 6~8% 마나획득 하나뿐이라 으뜸 등장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무려 33.3%의 확률)

 

활 자체에는 무시무시한 맥뎀과 공속, 넉백, 민첩옵션이 있어 99렙 캐릭이 착용하면 효율이 아주 좋습니다.

 

다음은 디아블로2의 윈포를 살펴본 김에 더이상 나오지 않는 구버전의 아이템, 구윈포를 한 번 찾아봤습니다.

 

으뜸 구윈포(노작)

 

디아블로2 으뜸 구윈포

 

구윈포는 현재의 윈포 대비 옵션수치가 -10힘, +30민첩만큼 차이가 납니다. 당연히 +30민첩이 이득이라는 것은 쉽게 아실 수 있으실 겁니다.

구윈포는 매우 고가이기에 가성비는 떨어지나 희소성의법칙으로 인해 찾는 수요자(부자 유저)들이 있습니다.

 

20.4.11. 자 래더 기준 디아2 으뜸 윈포 시세: 100~400cp정도입니다.

 

아래는 레저렉션에서의 윈포(바람살 히드라 보우)에 대한 글입니다.

 

디아블로2 바람살 히드라 보우(레저렉션)

디아블로2 바람살 히드라 보우(디아2 레저렉션 윈포) Windforce Hydra Bow 바람살 히드라 보우는 엘리트 유니크 보우(활)로 기존 디아2 클래식에서의 명칭은 윈드포스 하이드라 보우입니다. 줄여서 '

finkorea.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