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으뜸 그랜드신뢰(올으뜸 그랜드 신뢰)

디아블로2 으뜸 그랜드 신뢰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이번에는 룬워드 아이템중 그랜드 신뢰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합니다.

신뢰 룬워드는 원거리무기(활)에만 작을 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 인기 있는 활 베이스가 그랜드 메이트런 보우입니다.

이 베이스 활에다가 룬워드 작을 한 것이 줄임말로 그랜드 신뢰입니다. 파낙 레벨 및 활 베이스에 따른 공속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2 활 공속과 파나시티즘 오라

 

디아블로2 활 공속과 파나시티즘 오라란?

오늘은 아마존 유저 중에서 활아마 유저라면 누구나 궁금해야 할 주제인 디아블로 2 활 공속과 파나시티즘 오라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활아마는 쓰는 활의 베이스에 따라 충족해야할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룬워드 아이템 오라 효과

 

디아블로2 룬워드 아이템 오라 효과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오늘은 룬워드 아이템에 붙은 오라옵션을 오라 레벨별로 효과를 정리해보았습니다. 1. 신뢰(Faith) 12~15레벨 파나시티즘 오라: 공격력, 공격속도, 공격등급이 증가합니다.

finkorea.tistory.com

 

아래는 올으뜸 그랜드 신뢰 스샷입니다.

올으뜸 그랜드신뢰(으뜸재료작)

올으뜸 그랜드신뢰(으뜸재료작)

 

장착 시 레벨 12~15 파나시티즘 오라의 효과 적용 (변동)

+1~2 모든 스킬 상승(변동)

+330% 증가된 데미지

목표물의 방어력 무시

300% 공격등급 추가 상승

+75% 언데드에게 주는 데미지 상승

+50 언데드에 대한 공격등급 상승

+120 파이어 데미지

+15 모든저항력

10% 소생시키다: 리턴드

75% 몬스터로부터 얻는 골드 증가

 

그런데 위의 올으뜸 그랜드신뢰 사진과 옵션표를 대조해보니 조금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진상의 신뢰가 15증뎀 3공격등급 3보우&크로스보우스킬이 더 붙었습니다.)

 

신뢰 룬워드는 변동 옵션에 따른 차이도 있지만, 룬워드 작을 한 기본 재료에 따라 으뜸인지 올으뜸인지 나뉘게 됩니다.

 

-올으뜸 그랜드신뢰: 4솟 15증뎀 3어레 3보우스킬 그랜드보우에 작을 해서 15파낙 2스킬 옵션이 붙은 신뢰입니다.

-기타 으뜸 그랜드신뢰:15파낙 2스킬 옵션이 붙었지만 룬워드 재료가 4솟 15증뎀 , 4솟 13증뎀 0~3어레 등 ㄴㄴ작 재료는 아니지만 으뜸 재료도 아닌 경우를 말합니다.

-ㄴㄴ작 으뜸 그랜드신뢰: 증뎀과 어레 옵션이 안 붙은 4솟 3보우스킬 그랜드보우에 작을 해서 15파낙 2스킬 옵션이 뜬 것입니다.

 

다음은 으뜸 그랜드 신뢰 재료입니다.(15/3 3보우 4소켓 슈페리어 그랜드 메이트런 보우)

으뜸 그랜드신뢰 재료(15/3 3보우 4솟)

 

으뜸 그랜드 신뢰 재료(15/3 3보우 4솟)

 

사냥 시에 래더서버에서 이 재료를 구하면 그 날은 치킨을 시켜도 되는 기분 좋은 날입니다.

 

왜 래더서버냐? 신뢰 룬워드는 래더 전용 룬워드로 래더에서밖에 제작을 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TIP) 재료를 구했다면 재료로 팔지말고, 직접 신뢰 룬워드작을 해서 파시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룬 조합 순서: 오움(Omh)+자(Jah)+렘(Lem)+엘드(Eld) 순으로 룬을 재료활에 넣습니다. 순서가 바뀌면 무용지물이 되니 조심하셔야합니다. (사람은 가끔 실수를 합니다.) 

 

20.4.12. 자 래더기준 올으뜸 그랜드신뢰 시세: 70000cp수준입니다. (Tip: 래더 후반기로 갈수록 가격이 낮아집니다.)

 

아래의 글은 다른 활 베이스의 신뢰에 대한 글입니다.

디아2 올으뜸 메추리신뢰

 

디아2 올으뜸 메추리신뢰(으뜸 메추리신뢰)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이번에는 룬워드 아이템중 메추리작 신뢰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신뢰 룬워드는 원거리무기(활)에만 작을 할 수 있는데 메이트리어휠 보우는 인기있는 활 베이스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올으뜸 쉐도우신뢰

 

디아블로2 올으뜸 쉐도우신뢰(디아2 으뜸 쉐도우신뢰)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이번에는 디아블로2 룬워드 아이템중 쉐도우작 신뢰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신뢰 룬워드는 원거리무기(활)에만 작업이 가능한데 쉐도우보우는 공속과 데미지

finkorea.tistory.com

디아2 올으뜸 그레이트보우 신뢰

 

디아2 올으뜸 그레이트보우 신뢰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이번에는 그레이트보우작 신뢰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신뢰 룬워드는 원거리무기(활)에만 작업이 가능한데 그레이트보우는 쉐도우/다이아몬드 보우와 더불어

finkorea.tistory.com

디아2 올으뜸 워드보우 신뢰

 

디아블로2 올으뜸 워드보우 신뢰

디아2 올으뜸 워드보우(와드보우) 신뢰 워드보우는 다이아몬드 보우/쉐도우 보우 베이스 신뢰처럼 액트1 활용병이 착용하는 신뢰 룬워드입니다. 활/석궁의 베이스별 공속과 파나티시티즘 오라(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사냥용 쉐도우신뢰마 육성 공략

 

[디아블로2 아마존]_사냥용 쉐도우신뢰마 육성 공략(디아2 신뢰마/디아2 아마존)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첫 캐릭터 육성 글로 디아블로2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인 아마존, 그 중에서 쉐도우신뢰를 사용하는 신뢰마 육성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쉐도우신뢰는 그랜드/메추

finkorea.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