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모닝컴 선풍기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대웅모닝컴은 에어프라이어, 쿠커, 커피포트, 히터, 오방난로, 약탕기 등의 계절/주방/건강/생활가전을 OEM 방식으로 판매하는 가전제품 기업입니다. 더위가 찾아와서 선풍기를 사용하려고 보니 작동이 되지 않아서 서비스센터를 통해 AS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대웅모닝컴 선풍기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1. 대웅모닝컴 서비스센터

    대웅모닝컴-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 연락처: 1544-0339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반(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AS센터 주소: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저수지길 120(진우리 630-3번지)

    서비스센터를 통해 선풍기, 서큘레이터 등의 제품 수리 및 가전제품의 부속품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상담원과의 전화연결이 되지 않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홈페이지-고객센터-1:1문의하기]를 통해 AS/반품/환불/배송 등의 사항에 관해 1:1문의글을 작성한 뒤 고객센터 담당자의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웅모닝컴 고객센터 1:1문의

     

    2. AS 신청방법

    대웅모닝컴-선풍기-AS-서비스센터-전화번호-운영시간

    1) 서비스센터(콜센터)로 전화를 합니다.

     


    2) 콜센터 상담원과 전화를 통해 선풍기 고장 증상, 수리 요구 사항등에 대해 설명을 합니다.

     


    3) 서비스센터에서 택배기사님을 통해 제품 회수를 진행합니다. 

     


    4) 서비스센터에 AS를 맡긴 제품이 도착하면 메세지가 옵니다.



    5) AS가 완료되면 수리비용을 지불하고 택배로 제품을 수령합니다.

     

    제품이 무상보증기간 이내에 발생한 고장이며 고객의 과실 또는 귀책사유 등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는 무상으로 A/S가 진행됩니다. 보증기간이 만료된 선풍기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A/S 진행이 가능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