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플(SHAPL) 헤어스타일러 AS 서비스센터

샤플은 헤어스타일러, 드라이기, 캐리어, 백팩 등의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제품을 사용할 경우 AS를 받기 위해 알아두어야 할 서비스센터와 AS 접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샤플(SHAPL)-헤어드라이어-AS-서비스센터

    샤플(SHAPL) 헤어스타일러 AS 서비스센터

     

    1. 샤플 서비스센터

    샤플-서비스센터
    고객센터(C/S)
    • 전화번호: 1670-9840
    • 운영시간: 평일 10:00~17:00
    • 이메일: support@shapl.com

     
    샤플 고객센터는 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을 하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콜센터가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주말에는 홈페이지에 1:1 문의글을 남긴 후 평일에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플 서비스센터 1:1 문의

     
    또한 직접 방문이 가능한 오프라인 AS센터는 운영을 하지 않고 있으며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 후 택배를 이용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샤플 AS 접수방법

    1) 고객센터 상담원과 전화통화를 진행합니다.

    2) 상담원이 AS 접수 양식을 문자로 보내면 구입처, 구매일시, 연락처, 배송지, 증상 내용 등을 기재하여 회신합니다. 

    3) 샤플 AS센터에 수리를 의뢰한 물품이 도착하면 점검 후 수리비용 견적과 수리내역을 알려줍니다. 수리비 입금 후 제품의 AS가 진행됩니다.

    4) 수리가 완료되면 택배를 통해 물품이 전달됩니다.
     

    3. SHAPL 고객지원센터

    SHAPL-고객지원센터

     
    고객지원 페이지에서는 제품 등록, 자주하는 질문 확인, 제품 메뉴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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