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나이프 AS 서비스센터 칼갈이 신청방법

주방에서 사용하던 요리용 칼인 글로벌나이프 G5의 칼날을 갈아야 될 것 같아서 서비스센터에 AS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Global Knife 칼에 녹이 슬거나 칼날 부러짐, 칼갈이를 맡겨야 하는 경우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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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로벌나이프 AS 서비스센터 칼갈이 신청방법

     

    1. 글로벌나이프 AS 보증기간

    품질인증서에 기재된 시리얼넘버를 입력하여 홈페이지에 정품등록이 되어있는 칼(나이프)의 경우 제품의 수명이 다할 때까지 평생 A/S가 제공됩니다.

     

    2. 글로벌나이프 AS 신청방법

    칼갈이(연마) 서비스의 경우 정품등록이 되어 있는 나이프, 가위에 대해서 제공되는 서비스로 A/S는 택배 발송일 기준 최대 2주가량 소요됩니다. 택배는 고객이 직접 아래의 주소로 발송처리해야 하며, 왕복 택배비도 본인 부담이므로 A/S완료 후 서비스센터에서 발송하는 택배비용(4,000원)을 현금으로 미리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글로벌나이-AS-신청방법

     

    1) 아래의 GlobalKnife 홈페이지에서 정품등록 후 A/S 신청을 접수합니다.

     

    글로벌나이프(GlobalKnife) AS 서비스 신청하기

    우측 상단 [서비스탭-AS신청] 클릭하면 정품등록여부를 확인한 뒤 AS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2) 이름, 연락처, 주소, 제품명, A/S 요청사항 등을 메모지에 작성하여 배송비 4,000원과 함께 택배상자에 동봉하여 아래의 주소로 택배를 발송처리합니다.

     

    •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 63, 4층 칼가게(충정로2가)
    • 전화번호: 02-312-0013
    • 받는 사람: 칼가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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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페이지에서 A/S 접수 후 10일 이내에 택배 발송해야 하며, 칼날 부러짐, 심한 부식이 있는 경우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칼에 이름 등을 새기는 각인서비스를 유상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글로벌나이프-AS-서비스센터-칼갈이-신청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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