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로플라스크 머그컵 구입후기(12oz 화이트, 스톤)

캠핑을 가거나 집에서 사용할 용도로 스텐머그컵을 알아보다가 12oz 하이드로플라스크 머그컵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머그컵 스펙과 용량, 가격, 구입후기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으니 커피머그를 구매하시기 전에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하이드로플라스크 머그컵 구입후기(12oz 화이트, 스톤)

    머그컵 스펙

    하이드로플라스트-머그컵-구입후기
    hydro flask coffee mug
    • 재질: 본체는 스테인레스 스틸과 폴리프로필렌(PP) 소재이고 뚜껑(슬라이드캡)은 고무제(TPE)입니다. 
    • 용량: 12oz(354ml)
    • 보냉: 최대 24시간
    • 보온: 최대 6시간
    • 무게: 330g

    용량은 12온즈로 ml로는 354ml입니다. 평소 집에서 일리 커피머신으로 내려마시는 아이스 카페라떼 1잔 사이즈로 딱 알맞은 크기입니다. 하이드로플라스크 커피머그잔의 보냉 기능은 최대 24시간, 보온 기능은 최대 6시간 유지된다고 합니다. 무게는 330그램으로 직접 사용해 보니 무겁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머그컵 가격

    • 12oz 커피머그잔(354ml): 42,000원

     
    저는 하이드로플라스크 공식몰에서 구입을 했는데 12oz(354ml) 커피머그의 가격은 1개당 42,000원입니다. 가격이 커피머그잔 치고는 고가의 제품이기 때문에 구매를 하지 못하고 캠핑용 에나멜 머그잔을 구입했었습니다. 에나멜 머그잔은 사용해보니 보냉이 잘 안 돼서 얼음이 금방 녹아버리는 단점이 있어서 고민을 하다가 이번에 큰 마음을 먹고 하이드로플라스크 커피 머그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구입후기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였기 때문에 물건을 택배로 받아보았습니다. 

    hydro-flask

    물건은 귀여운 Hydor Flask의 로고가 새겨진 박스에 포장되어 배송이 되었습니다.
     
    저는 하이드로 플라스크의 커피머그(Coffee Mug)를 구입하였는데 왼쪽이 화이트(White), 오른쪽이 스톤(Stone) 색상입니다.

    하이드로-플라스크-스톤-화이트-색상

    커피머그의 색상으로는 블랙, 스톤, 화이트, 코발트, 에그플랜트, 클레멘타인, 스내퍼, 인디고 색상이 있었는데 너무 화려한 색상은 쉽게 질릴 것 같아 오래 사용하기 무난한 색상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아내는 화이트 색상을 마음에 들어 해서 화이트로 주문을 하였고, 저는 스톤을 선택했습니다.

     
    아래는 부착된 스티커를 제거한 커피머그잔의 모습입니다. 머그잔 상부와 내부는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하이드로플라스크-머그잔하이드로플라스크-커피리드

    슬라이드 방식으로 열고 닫히는 머그잔 뚜껑이 있어 보온/보냉효과 유지에 좋으며 캠핑 시에 먼지나 벌레 등의 이물질이 빠지는 것을 예방해 주기 때문에 뚜껑이 있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이드로플라스크-뚜껑

    하이드로플라스크의 커피머그 뚜껑은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BPA FREE 제품이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하이드로플라스크-머그컵-내부하이드로플라스크-머그컵-바닥

    머그컵 내부는 스테인레스 스틸이고 머그컵 바닥은 소재 덕분에 머그컵을 테이블에 내려놓을 때 금속 재질의 둔탁한 소리가 나지 않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초창기에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는 하이드로플라스크의 구형 텀블러는 고무 소재의 Boots 액세서리를 바닥에 씌워야 내려놓을 때 소리가 안 나는데 머그컵은 그 점이 개선되어서 나온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사용하기 전 하이드로 플라스크 머그컵 연마제 제거방법과 실사용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