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엘(ROEL) AS 서비스센터 가습기 관리방법
- IT 전자 가전제품
- 2023. 1. 8.
로엘 서비스센터와 AS방법, 가습기 관리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로엘(ROEL)은 1998년 설립된 (주)로엘전자의 가전 브랜드로 가습기,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무선물걸레, 게이밍헤드셋, 블루투스스피커, 선풍기, 구강세정기, 무선마이크, 음파칫솔 등의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엘(ROEL) AS 서비스센터 가습기 관리방법
로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22-6759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10:00~18:00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로엘 고객센터 운영을 하지 않는 휴무일입니다. 상담시간 외에는 ARS를 통한 A/S 접수안내만 가능합니다.
로엘 AS 접수방법
① 로엘 홈페이지에서 이름, 연락처, 주소, 모델명, 구입일자, 구입사이트(구입처), 고장 증상, 택배 이용방법을 입력한 뒤 A/S를 신청합니다.
② 수리를 맡길 가습기, 공기청정기 등의 제품을 포장한 후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로엘 서비스센터로 보냅니다.
-택배를 보낼 로엘 서비스센터 주소는 경기도 오산시 서랑로214번길 17(지곶동 390-17번지)이며 한진택배 연락처는 1588-0011번입니다.
③ 로엘 AS센터에 택배가 접수되면 제품 수리견적을 낸 후 수리 예정내역과 비용을 사전안내 한 뒤 A/S가 진행됩니다.
④ 서비스센터에서 AS가 완료되면 고객에게 연락을 하게 되며 유상 수리건의 경우 수리비용을 입금하면 집으로 제품을 발송합니다.
로엘 가습기 세척 시 주의사항
로엘 보스가습기 세척 시에는 빨간 네모 안의 보라색 동그라미부분에 해당하는 공기순환구로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시면서 세척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