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블루투스 스피커 서비스센터 AS방법
- IT 전자 가전제품
- 2023. 1. 7.
JBL은 삼성전자가 소유한 기업인 하만(Harman) 산하의 스피커,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이어폰, 사운드바, 헤드셋 등을 제조하는 오디오회사입니다. 오늘은 JBL 블루투스 스피커 서비스센터 위치와 AS 방법, 보증기간 등의 서비스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JBL 블루투스 스피커 서비스센터 AS방법
JBL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영업시간
- 서비스센터 위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448번길 97, 삼성테크노파크 1층 112호(원천동)
- 전화번호: 02-553-3494
- 이메일: harman@harmansvc.co.kr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서비스센터는 수원 원천동 삼성테크노파크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12시~1시는 점심시간에 해당하니 이 시간에는 스피커 등의 JBL 오디오 A/S 접수를 피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JBL 보증기간
오디오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2개월(1년)이며 국내에서 판매/유통된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JBL 무상 서비스 대상
제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고장이 발생할 경우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으며 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보증기간이 6개월로 감소합니다. 상황에 따라 각각 제품 교환 또는 구입비용 환급,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JBL 유상 AS 대상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 발생 시에는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으로 A/S를 받아야 하며 수리가 불가능한 제품에 대해서는 제품교환 방식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JBL AS 접수방법
온라인으로 JBL 제품의 A/S를 요청할 경우 먼저 하만 오디오 전문 서비스 홈페이지 내 조회화면을 통해 제조번호(Serial Number)를 입력하여 보증 대상 유무를 조회합니다. 휴대가 가능한 물건의 경우 택배를 통한 A/S 접수가 가능하며 사운드바 등의 휴대가 불가능한 물품은 서비스기사 방문수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