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맥스(DMAX) 전기보일러 AS 서비스센터

디맥스(DMAX)는 전기보일러, 열교환기를 제조하는 동일 브레이징의 브랜드로 숙박시설, 종교시설, 양식장, 비닐하우스, 농막, 주유소, 식당, 골프장, 요양원, 기숙사, 유치원 등에 전기보일러 등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디맥스 전기보일러 AS방법과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맥스(DMAX)-전기보일러-AS-서비스센터

    디맥스 전기보일러 AS 서비스센터

    디맥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디맥스-서비스센터

    •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688-9868, 1577-5251
    • FAX 번호: 032-210-8922
    • 이메일 주소: dmax365@naver.com
    •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주말 및 공휴일 휴무

     

    1688-9868번 또는 1577-5251번으로 통화 시 디맥스 서비스센터로 연결이 되며 상담원과 상담이 가능한 업무시간은 월요일~금요일 09:00부터 18:00까지입니다.

    디맥스 전기보일러 AS

    디맥스-전기보일러

    제품의 AS 신청은 콜센터 상담원과의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합니다. 전화를 통해 전기보일러, 판형 열교환기 등의 제품 관련 A/S를 접수하면 AS가 진행됩니다.

     

    디맥스 전기보일러 에러코드와 조치 방법

    디맥스-전기보일러-에러코드와-조치-방법
    디맥스-전기보일러-에러코드와-조치-방법

     

    Er-1은 수조 내 물 온도 과열현상이고, Er-2는 보일러 수조 내 저수위 상태입니다. Er-3은 수온 센서 단선, 단락 상태이며 Er-4는 저수위 센서에 단선/단락이 발생한 경우입니다. Er-5는 실내 조절기 온도센서 단선/단락 상태이며 Er-6은 실내조절기선 단락 및 교신 불량 상태에 표시되는 에러코드입니다.

     

    또한 난방이 되지 않을 경우와 온수가 나오지 않을 때 점검해야 할 부위와 점검방법, 수리요령에 대해서도 기재해 놓았으니 동일 디맥스 전기보일러에 고장 발생 시 위의 자료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