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메나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루메나(LUMENA)는 가습기, 온풍기, 선풍기, 공기청정기, 캠핑용 LED 랜턴, 보조배터리 등의 제품 브랜드입니다. 오늘은 루메나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과 AS 접수방법, 제품 보증기간에 대해 알아보고 가습기, LED 랜턴 등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해보았으니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루메나-제품
LUMENA

루메나 고객센터 전화번호/영업시간

루메나-고객센터-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5402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 help@lumena.co.kr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오후 5시(점심시간 12시~1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를 통해 평일 09:00~17:00 사이에 제품 교환, 반품, 제품 구입, AS 문의 등의 전화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루메나 AS 신청방법

AS 진행절차

1. A/S 상담

 

루메나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상담을 하거나 Q&A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기면 상담 후 고장 및 이상이 있는 제품의 AS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루메나 문의글 작성 바로가기

 

2. A/S 접수폼 작성 및 제품 포장

 

AS가 접수되면 서비스센터에서 네이버 폼을 보내주는데 해당 링크를 클릭해서 내용을 기재하면 되며, 수리를 맡길 제품을 미리 뽁뽁이 등으로 안전하게 박스 포장해둡니다. 

 

3. 제품 회수 진행

 

서비스센터에서 AS 접수가 완료되면 카카오톡을 통해 AS 접수가 완료되었으며 택배사가 방문 예정이라고 알림톡을 보내줍니다. 

 

4. 서비스센터 제품 반입

 

서비스센터로 A/S를 의뢰한 제품이 반입되면 카카오톡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5. 테스트 및 수리

 

AS를 맡긴 제품에 대해 루메나 서비스센터에서 테스트와 수리를 진행하며 수리 완료까지 평균 2~3일 가량이 소요됩니다. 최종적으로 수리가 완료되면 문자를 통해 수리 내역과 택배비, 수리비용에 대한 안내 메시지를 발송합니다. 택배비/수리비용이 발생할 경우 안내에 따라 입금하시면 됩니다.

 

6. 제품 발송

 

입금이 완료되면 수리가 완료된 제품을 발송처리하며, 이후 카카오톡 알림톡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7. 제품 수령

 

택배사를 통해 A/S가 완료된 제품을 최종적으로 수령하실 수 있으며 제품의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루메나 보증기간

루메나-제품보증기간

루메나 무상 보증기간은 제품별로 1년~2년 사이입니다. 가습기, 선풍기, 랜턴 등의 무상 AS기간은 각 제품의 보증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루메나 FAQ

루메나-자주-묻는-질문

1. 가습기 제품의 세척방법이 궁금합니다.

 

전원 어댑터를 분리한 뒤 가습기 수조를 부드러운 천이나 마른행주를 이용하여 물기와 물 때를 닦아주시기 바랍니다. 가습기 내부 청소 시 주방 세제와 수세미 등은 사용하지 말아주시고 특히 가습기 하단에는 전기 관련 부품들이 있기 때문에 본체를 뒤집어서 하단을 세척해서는 안 됩니다. 진동자 부근을 세척할 때에는 희석된 식초를 면봉에 살짝 묻혀 부드럽게 닦아주시기 바랍니다. 진동자 표면에 충격이 가해지거나 날카로운 물체로 긁을 경우 진동자 손상과 고장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이 경우는 유상으로 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가습기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깨끗하게 세척 후 건조하여 보관하셔야 다음에 가습기를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가습기에 정수기 물 또는 따뜻한 물을 사용해도 될까요?

 

일부 정수기의 물과 끓인 뒤 식힌 수돗물은 제품에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일반 수돗물 사용을 권장합니다. 또한 뜨거운 물을 사용할 경우 가습기에 이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40도 이하의 물을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3. LED 랜턴 사용 도중 불빛이 어두워집니다.

 

사용 도중 일정 시간이 경과할 경우 LED 랜턴의 밝기가 살짝 어두워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긴 시간동안 일정한 밝기를 유지하기 위한 안정화 기능이므로 제품의 고장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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