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의료기 전기매트 AS 고객센터
- IT 전자 가전제품
- 2022. 11. 1.
한일의료기는 2003년 설립 이래 건강보조제품을 제조해 온 회사로 주요 제품으로는 전기매트, 온수매트, 발/어깨 마사지기가 있습니다. 추운 겨울이 머지않은 요즘이기에 슬슬 창고에서 겨울철 난방 제품 중 하나인 전기매트를 꺼내시는 분이 많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전원을 연결하고 제품을 켰는데 따뜻해지지 않는다면 당황스러우실 것 같은데 온수매트 등을 AS 받을 때 알아야 할 한일의료기 전기매트 고객센터와 AS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일의료기 고객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560
고객센터 팩스번호: 031-763-4936
이메일: hanilmall@hanmail.net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17:00
한일의료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2560번으로 AS 상담, 기타 제품문의 등이 가능합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일로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한일의료기 고장증상 및 조치방법
온수매트 고장증상/조치방법
온수매트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거나 따뜻해지지 않을 경우, 온수매트 조절기에서 물이 새어 나오거나 소음이 발생할 경우 확인사항과 조치방법에 관한 설명입니다.
전기매트 고장 증상/조치방법
한일의료기 전기매트가 너무 뜨겁거나 전원은 들어오는데 온열이 되지 않는 경우 확인해야 할 사항과 조치방법입니다.
발마사지기 고장 증상/조치방법
발마사지기 사용 중 작동이 되지 않거나 발마사지 기능 등에 이상이 있을 경우 이상 증상 확인방법과 조치사항입니다.
어깨안마기 고장 증상 및 조치방법
위의 제품의 증상별 조치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A/S를 접수하셔야 하는데, 지금부터 AS 접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일의료기 AS 접수방법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AS 신청하기 탭에서 인적사항을 입력하고 AS 부분에 전기매트/온수매트/어깨안마기/발마사지기 중 해당하는 제품 종류를 선택하고 문의 내용에 고장 증상 등을 기재하고 작성 버튼을 클릭하시면 A/S 신청이 완료됩니다.
또한 한일의료기 전기매트, 온수매트 등을 이용 중 불편사항, 제품 사용방법, 건의사항 등이 있을 경우 온라인 상담 신청을통해 의견을 표출하고 고객센터로부터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