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월 전기매트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일월(ilwoul)은 온수매트, 전기장판/매트, 탄소 매트, 전기요 등의 제품을 직접 공장에서 제조하는 회사로 매트와 같은 난방제품이 유명합니다. 부모님도 일월 전기매트 제품을 홈쇼핑에서 구매해서 사용하고 계시는데 고장이 났다고 해서 AS 접수 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같은 유용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용 중이던 온수매트에 고장이 나더라도 당황하지 마시고 이 글을 통해 쉽게 서비스센터에 A/S를 신청하실 수 있으니 따라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월-매트
일월 온수매트, 전기매트, 전기요

일월 AS 신청방법

AS절차는  A/S 신청→택배를 통한 제품 수거→제품수리 진행→A/S 완료 후 택배 발송 순으로 진행이 됩니다.

 

A/S 신청방법은 고객센터 유선통화, 홈페이지를 통한 A/S 접수, 카카오톡 상담채널이 있습니다.

 

A/S가 접수되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하며, A/S 접수 후 수거까지 1일~4일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든 제품은 박스로 포장해서 보내주셔야 하니 온수매트, 전기매트 등의 제품 크기에 맞는 박스를 구하신 뒤 포장을 해놓으셔야 수거가 가능합니다.

제품이 일월 서비스센터에 도착하면 제품 수리를 진행하는데 유상 수리대상의 경우 AS비용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지며 고장 부위, 상태에 따라 수리 완료까지 대략 1일~3일 정도 걸립니다. 최종적으로 수리가 완료되면 다시 택배로 발송합니다. A/S는 전부 택배를 통해 이루어지며, 수리기사가 방문하는 출장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월 제품보증기간(무상수리)

일월-제품보증기간

전기장판, 전기매트, 온수매트 등 일월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2년이며 제품에 하자가 있어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2년 이내에 무상으로 A/S가 가능합니다. 단 구입일로부터 6개월 초과~1년 이내인 경우 택배비(편도)는 고객이 부담하며, 1년 초과~2년 이내인 경우 택배비(왕복)를 고객이 지불하여야 합니다.

 

구매일로부터 30일이 경과하지 않은 제품은 고장 발생 시 제품을 구입했던 구입처에서 새 제품으로 교환을 진행하니 구매처로 연락하셔서 교환을 받으시기 합니다. 

 

일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일월-고객센터-전화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3595

 

고객센터 상담시간: 평일 09:00~18:00(점심시간 12:00~13: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AS 접수 및 제품 상담이 가능한 전화번호는 1588-3595번이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인 12시~1시에는 상담사와 전화연결이 되지 않고,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일입니다.

 

홈페이지 Q&A을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하니 전화 상담하기에 부담스러우시다면 문의 글을 작성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일월 전기매트 AS 신청방법과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리며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