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플렉스 AS 고객센터 알아보기

듀플렉스는 소형가전 브랜드로 가습기, 서큘레이터, 발난로, 에어프라이어, 마사지기, 분유 포트, 핸디 청소기 등의 제품이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다가 이상 증상이나 고장이 발생할 경우 AS를 받아야 하는데 오늘은 듀플렉스 AS 방법과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듀플렉스-제품

듀플렉스 고객센터(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영업시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31-352-0888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평일 10:00~18:00(점심시간 12:30~13:3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일로 평일 중에 고객센터에 문의전화가 가능합니다.

듀플렉스 AS 접수방법

A/S는 방문접수와 택배접수만 가능하며 출장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택배로 AS를 받는 것이 편하기 때문에 택배를 통한 A/S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사용 중인 제품에 고장이 발생 시 먼저 고객센터에 A/S 접수를 해야 합니다. 아래의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A/S 문의글을 작성합니다.

듀플렉스-AS-문의
A/S문의

듀플렉스 A/S 신청하기

듀플렉스-택배-AS방법
택배 A/S 접수방법

문의글 작성 후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받은 뒤 이름과 연락처, 제품 고장 증상 내용을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택배에 동봉하여 보냅니다. 이때 택배사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해야 하며 다른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택배비를 선불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CJ대한통운 이용시 제품 보증기간(1년) 이내의 무상수리 대상일 경우 편도 택배비는 소비자 부담, 수리 후 발송 택배비는 서비스센터에서 부담합니다. 보증기간이 경과 등의 사유로 인한 유상 수리 대상은 왕복 택배비가 소비자 부담입니다.

제품이 입고되면 서비스센터에서 점검 후 수리내역과 비용에 대한 안내를 유선전화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듀플렉스 제품 보증기간/수리 안내

보증기간은 가정용 제품에 한하여 1년이 적용됩니다.

 

무상수리 대상은 제품 자체의 자연적인 고장 발생 시에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으로 수리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고의로 인한 파손, 취급 부주의에 의한 고장, 지정 서비스센터 이외에서 수리/개조된 제품, 소모성 부품(리모컨, 램프, 필터, 배터리, 어댑터, 케이블 등)은 무상수리 대상이 아닙니다. 단, 운임 비용은 제외됩니다.

 

유상 수리 대상은 보증기간이 경과하거나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발생 시에 유상 A/S 대상입니다.

 

지금까지 듀플렉스 AS 접수방법과 고객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