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닉스 서비스센터와 AS방법 알아보기

유닉스(UNIX) 1978년 설립된 유닉스전자의 브랜드로 미용 전자기기를 제조는 회사입니다. 헤어드라이기 제품이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그 외에 고데기, 헤어롤 등의 제품이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일반 가정과 미용실에서 많이 쓰입니다. 오늘은 유닉스 드라이기와 같은 제품을 사용하다가 고장이 발생할 경우 AS를 맡기기 위해 알아야 할 유닉스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전화번호, 유닉스 AS 접수방법, 유닉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등에 관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닉스-제품(UNIX)

유닉스 서비스센터 위치와 전화번호

유닉스는 전국에 A/S가 가능한 3개의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유닉스 용산 서비스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1가 45-1번지, 유닉스빌딩 지하 1층
전화번호: 1577-0569

영업시간: 평일 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9시~12시 30분,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

 

유닉스 김포 서비스센터


주소: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학운리 3009번지
전화번호: 031-996-7284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12:00~13: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유닉스 부산 센터센터

 

주소: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동 1038-3번지, 예가빌딩 2층
전화번호: 051-256-3840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12:00~13: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용산센터만 토요일 오전에 A/S가 가능합니다.

유닉스 AS방법

서비스센터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한 A/S가 가능하며,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직접 방문이 힘들다면 택배를 통해 AS를 신청해야 합니다.

 

용산/김포/부산 3개의 유닉스 서비스센터 중 가까운 AS센터로 전화하여 AS가 가능한지 문의 후 해당 서비스센터로 택배를 발송합니다.  

 

무상수리 건의 경우 롯데택배를 이용해서 발송해야 하며, 유닉스에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무상수리 대상은 무상 보증기간 이내(구입일로부터 1년)인 경우와 유상 A/S 후 3개월 이내에 동일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입니다.

유닉스-롯데택배

유상 수리건의 경우 수리를 위해 서비스센터로 택배를 보낼 때 택배비는 본인 부담, 수리 완료 후 발송 건에 대해서는 유닉스에서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유상수리 대상은 무상 보증기간(1년)이 경과하였거나 사용자의 과실 또는 부주의로 인해 고장 또는 파손이 발생한 경우, 유닉스 서비스센터 이외의 다른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여 수리하였거나 제품을 임의로 분해, 개조, 수리한 경우에 해당합니다.

유닉스 문의방법

유닉스-서비스-문의

홈페이지에서 A/S 방법 문의, 부품/제품 구입 문의, 제품 사용법 등에 대한 문의가 가능합니다.

유닉스 제품 문의 바로가기

유닉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문의를 위한 유닉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0569번입니다.


제품 및 유닉스몰 관련 문의 전화번호는 02-704-1431번입니다.

 

유닉스 서비스센터 카카오톡: https://pf.kakao.com/_xlxhxcxbT 

상담 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4시입니다.

유닉스 홈페이지 주소

https://unix-elec.co.kr/

 

 

지금까지 유닉스 서비스센터와 AS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의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닉스 제품을 수리하는 데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