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고객센터와 AS 신청방법 안내

쿠첸(Cuchen)은 밥솥, 전기레인지, 인덕션, 주방가전 등을 제조하는 업체로 특히 밥솥 제품이 유명합니다. 이 글을 통해 쿠첸 고객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와 AS 신청방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AS센터 위치, 보증기간, 제품 사용설명서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추후 쿠첸 밥솥과 가전제품을 AS 받으셔야 할 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쿠첸-밥솥-생선구이-전기레인지-제품
쿠첸(Cuchen)

쿠첸 고객센터

쿠첸-고객센터-운영시간
고객센터 운영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2797


고객센터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일요일과 공휴일은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쿠첸 AS 신청방법

고객센터 전화상담 또는 아래의 페이지를 통해 쿠첸 제품에 대해 출장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쿠첸 AS 신청

쿠첸 출장 A/S 신청

 

연락처와 제품명, 제품 증상 등을 기재해주시면 A/S가 신청이 되며 추후 서비스 기사님과 출장 방문 일정을 조율하시면 됩니다. 

쿠첸 AS센터 위치

국내에는 서울, 인천, 경기, 강원, 부산, 경남, 울산, 대구, 경북, 대전, 세종, 충남, 충북, 광주, 전남, 전북, 제주 지역에 쿠첸 AS센터가 존재하며 중국 북경, 미국 LA, 캐나다와 같은 해외에도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아래의 페이지에서 거주지역 인근의 A/S센터를 간단하게 조회해 볼 수 있으니 A/S 신청 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첸 서비스센터 찾아보기

 

쿠첸 보증기간

제품 종류 보증기간 관련제품
일반제품 1 선풍기, 난방기 등의 계절성 제품을 제외한 전 제품
계절성제품 2 선풍기, 난방기구
일반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일반 제품은 선풍기와 난방기 같은 계절성 제품을 제외한 전 제품이 해당이 되며 밥솥, 압력밥솥, 인덕션, 전기레인지, 오븐, 믹서기 등의 제품은 모두 일반 제품에 해당합니다.
선풍기, 난방기구와 같은 계절성 제품의 보증기간은 2년입니다.

보증기간 산정 시에는 구입일자가 기준이 되며, 구입일자는 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에 기재된 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중고거래를 통한 중고 물품 구입, 차량 및 선박 등의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한 경우, 가정용 제품을 가정이 아닌 영업 용도/영업장에서 사용한 경우에는 위에 기재된 보증기간에서 단축하여 적용됩니다.

쿠첸 유상수리/무상수리 기준

쿠첸-유상수리/무상수리-기준

무상수리 대상은 위에서 설명한 품질 보증기간 내에서 정상적으로 사용하던 중에 발생한 성능이나 기능에 고장이 있을 경우와, 쿠첸 서비스센터를 통해 수리하였는데 수리일로부터 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분에서 고장이 발생하였을 때입니다.

쿠첸 동영상 가이드/매뉴얼

쿠첸 동영상 가이드(Youtube)

쿠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제품별 사용 가이드와 레시피 등의 정보를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공홈에서 제품별 설명서(매뉴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첸 제품별 매뉴얼(설명서) 조회하기

쿠첸 홈페이지 주소

https://www.cuchen.com/

 

홈페이지에서 제품 소개, 레시피 등의 유용한 정보를 부가적으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쿠첸 고객센터, AS 신청방법, AS센터 위치, 보증기간, 유상수리/무상수리 조건, 동영상 가이드와 제품 설명서 등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이 글을 통해 쿠첸 밥솥, 전자레인지 등의 가전제품 AS와 사용방법을 파악하는 데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