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연기 룬워드 갑옷

디아블로2 레저렉션 연기 룬워드 갑옷

연기는 룬워드 아이템 중 갑옷에 해당하며 2소켓이 뚫려있는 노말 갑옷에 제작이 가능하며 기존 디아2 클래식과 명칭이 같습니다.

 

디아블로2 연기(룬워드 연기)

디아블로2 연기 룬워드(Smoke) 연기는 룬워드 갑옷 아이템으로 2소켓 갑옷에 작을 합니다. 연기: 2소켓 갑옷 룬워드 연기의 재료는 2소켓 갑옷으로, 용병이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기에 에테리얼을

finkorea.tistory.com

 

룬워드 연기 제작방법: 2소켓 노말 갑옷에 네프룬+룸룬 순서로 룬을 넣으시면 룬워드가 완성이 됩니다.

룬워드 연기(템플러 코트)

디아블로2 레저렉션 연기 룬워드디아블로2 레저렉션 연기 룬워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 연기 룬워드

룬워드 연기 옵션

타격 회복 속도 +20%
방어력 +75% 증가
원거리 공격 방어력 +280
마력 +10
모든 저항 +50
시야 -1
6레벨 약화(충전 18회)
홈 있음(2소켓)

 

연기는 변동 옵션이 없고 모두 고정옵션입니다. 50올레와 방상, 패힛(타격 회복 속도)이 있어 초반에 쓸만하며 룬과 재료 갑옷도 구하기가 쉽기 때문에 초반에 용병용/본캘용으로 사용하기가 좋습니다. 룬워드의 재료가 되는 갑옷의 방상(방어력 증가) 수치가 15%까지는 붙을 수가 있습니다만 래더 초반 육성을 위해 사용하는 연기 룬워드의 특성상 착용이 가능한 갑옷을 구해서 룬워드 제작을 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디아블로2 레저렉션 연기 룬워드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될 만한 글

-디아블로2 초반 룬워드 제작방법

 

디아블로2 초반 룬워드

이번 포스팅은 디아블로2 초반 룬워드에 대해 작성해보았습니다. 초반 룬워드는 래더 초기 맨땅 육성 시에 저렙부터 활용도가 높아 유용한 룬워드입니다. 1. 룬워드 무기 ▶룬워드 원환(Malice) 재

finkorea.tistory.com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