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 장대막이 메쉬 아머(레저렉션)

디아2 장대막이 메쉬 아머(레저렉션)

Sharfstop Mesh Armor

유닉 메쉬아머는 익셉셔널 유니크 등급의 아머(갑옷)으로 기존 디아2 클래식에서의 명칭은 '샤프트스톱 메쉬아머' 로 게임 내에서는 주로 '유닉 메쉬아머'라고 부릅니다.

 

디아2 메쉬아머(디아블로2 샤프트스톱 메쉬아머)

디아블로2 메쉬아머(샤프트스톱 메쉬아머) 샤프트스톱 메쉬아머는 익셉셔널 유니크 갑옷으로 줄여서 '유닉 메쉬아머', '메쉬아머'로 불립니다. 으뜸 메쉬아머(노에테) 샤프트스톰 메쉬아머 옵션

finkorea.tistory.com

 

으뜸 유닉 메쉬아머(노에테)

디아블로2 레저렉션 메쉬 아머(으뜸)

장대막이 메쉬 아머 옵션

 

방어력: 599~684(으뜸 장대막이 메쉬아머 방어력: 684)

필요 힘(힘제): 92
요구 레벨(렙제): 38


방어력 +180~220% 증가 (변동 옵션)
원거리 공격 방어력 +250
생명력 +60
피해 30% 감소

메쉬아머의 변동 옵션은 방상 수치(방어력 % 증가) 옵션 1가지 입니다. 노에테 으뜸 메쉬아머의 경우 220% 방상에 최종 684 방어력이면 으뜸입니다.

피해(리듀스)30% 감소가 대표적인 옵션이나 적용 최대 수치의 감소(75%->50%) 등으로 인해 현재는 잘 쓰이지 않습니다. 다만 에테리얼 장대막이 메쉬아머의 경우 유니크 업그레이드를 통해 방어력을 올린 후 용병용으로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디아블로2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

디아2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아블로2에는 노멀, 매직, 레어, 유니크, 룬워드 등급의 아이템이 있는데 이 중에서 이번에 다룰 아이템은 유니크입니다. 디아블

finkorea.tistory.com

 

유닉 메쉬아머 드랍을 위한 퀄리티 레벨(qlvl)은 46, 사냥터 레벨(TC)은 45입니다.

 

디아블로2 아이템 TC 정리(나이트메어, 헬 난이도 사냥터, 보스 몬스터 및 장비 TC)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헬 사냥터 TC, 한계 룬 , 상자TC 정리 디아블로는 상자류에도 TC가 있습니다. 자꾸 까다보면 아주 가끔 좋은 일이 생깁니다. 일단 자료를 간단하게 설명드린 후, 실제 참고하

finkorea.tistory.com

 

지금까지 디아블로2 레저렉션 장대막이 메쉬아머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