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키라의 수호자 티아라(디아2 유닉 티아라)

디아블로2 키라의 수호자 티아라(디아2 유닉 티아라)

Kira's Guardian Tiara

익셉셔널 유니크 써클릿으로 기존 디아2 클래식에서의 명칭은 '기라의 가디안 티아라(디아2 유닉 티아라)'입니다. 레저렉션에서의 명칭은 '키라의 수호자 티아라'이고 주로 게임 내에서 '유닉 키라(기라), 유닉 티아라' 등으로 불립니다. 

 

디아2 기라의 가디안 티아라(디아2 유닉 티아라)

디아2 기라의 가디안 티아라(Kira's Guardian Tiara) 기라의 가디언 티아라는 익셉셔널 유니크 써클릿으로 1번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래더에서만 드롭되는 래더 전용 유니크 아이템입니다. 줄여서 '

finkorea.tistory.com

유니크 키라의 수호자 티아라(노으뜸, 노에테)

디아2 레저렉션 기라의 수호자 티아라

유닉 키라 티아라 옵션

방어력: 90~170(으뜸 키라 티아라 방어력: 170)
기본: 40~50
요구 레벨(렙제): 77

타격 회복 속도 +20%
방어력 +50~120 (변동 옵션)
모든 저항 +50~70 (변동 옵션)
빙결되지 않음

디아블로2에서 써클릿 류(써클릿, 티아라, 다이어뎀) 아이템은 힘제가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요구 레벨만 맞추면 착용이 가능합니다. 


키라의 수호자 티아라의 변동 옵션은 추방(방어력 +), 올레(모든 저항)입니다. 보통 구매를 할 때에는 으뜸이 아니더라도 70올레를 맞춰서 구매하는 분이 많습니다. 

주요 옵션은 최대 70올레지와 빙결되지 않음(결빙 안됨) 옵션입니다. 이것만 착용하면 헬 기준 황금레지를 맞추기가 쉽기 때문에 용병용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디아블로2 내에서 용병이 아이템을 착용 시 내구력이 소모되지 않기 때문에 용병용으로는 조금 더 에테리얼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에테 유닉 키라의 수호자 티아라(노으뜸)

 

에테리얼이라 방어력이 조금 더 높습니다만 기본 방어력 수치도 낮고, 키라의 옵션에 방어력 % 증가(방상) 옵션이 없기 때문에 최종 방어력(디펜스) 수치에 큰 차이는 없습니다.

 

하지만 키라 티아라는 익셉셔널 유니크아이템이기 때문에 엘리트 유니크인 다이어뎀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업그레이드를 하면 방어력이 더 올라가기 때문에 업글을 해서 업키라 수호자 다이어뎀을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유니크 업그레이드 방법은 아래의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2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

첫 포스팅으로 디아2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아블로2에는 노멀, 매직, 레어, 유니크, 룬워드 등급의 아이템이 있는데 이 중에서 이번에 다룰 아이템은 유니크

finkorea.tistory.com

키라의 수호자 티아라 드랍을 위한 퀄리티 레벨(qlvl)은 85, 사냥터 레벨(TC)은 72입니다.

 

디아블로2 아이템 TC 정리(나이트메어, 헬 난이도 사냥터, 보스 몬스터 및 장비 TC)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헬 사냥터 TC, 한계 룬 , 상자TC 정리 디아블로는 상자류에도 TC가 있습니다. 자꾸 까다보면 아주 가끔 좋은 일이 생깁니다. 일단 자료를 간단하게 설명드린 후, 실제 참고하

finkorea.tistory.com

디아2 레저렉션 키라의 수호자 티아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