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골 토막 야리(레저렉션)

디아블로2 골 토막 야리(디아2 레저렉션 에테 유닉 야리)

Hone Sundan Yari

 

익셉셔널 등급의 유니크 스피어로 기존 디아2 클래식에서의 명칭은 '혼 선단 야리'입니다. 주로 에테리얼이 쓰이기 때문에 '에테 혼 선단 야리,  '에테 유닉 야리'라고 많이들 부릅니다. 레저렉션에서는 '골 토막 야리'로 번역이 되었습니다.

 

디아블로2 혼선단 야리(업으뜸 혼 선단 야리)

혼선단야리 안녕하세요. 이번 아이템은 유니크 스피어 중 혼 선단 야리입니다. 으뜸 혼 선단 야리(업글 전) 혼선단야리의 옵션입니다. +160~200% 증가된 데미지 (변동) 20-40 데미지 추가 45% 강한 타

finkorea.tistory.com

으뜸 골 토막 야리(노에테)

으뜸 골 토막 야리
디아2 레저렉션 골토막야리(노에테, 으뜸)

골 토막 야리 옵션

양손 피해(데미지): (95~107) - (193~217)
필요 힘(힘제): 101
요구 레벨(렙제): 37
기본 공격 속도: 0

피해 +160~200% 증가 (변동 옵션)
피해 20-40 추가
강타 확률 45%
내구도 1 회복(10초마다)
홈 있음(3소켓)

골 토막 야리의 변동 옵션은 피해 증가(증뎀) 1가지입니다. 3소켓과 45 강타, 추뎀 옵션이 부가적으로 붙어 있고 내구력 회복 옵션이 있어 데미지가 높은 에테리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테 골 토막 야리(으뜸)

으뜸 에테리얼 골 토막 야리

에테 골 토막 야리 필요 힘(힘제): 91 

 

에테리얼이라 데미지가 높아지고 힘제는 10이 낮아졌습니다. 렘룬 3개를 박아 삥 수치를 높여서 삥바바 용병용 무기로 사용합니다. 으뜸 에테 골토막야리의 경우 시세가 있으며, 엘리트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서 업으뜸 상태로 판매하면 좋습니다.

 

익셉셔널 유니크 무기이기 때문에 유니크 업그레이드가 가능한데, 업그레이드를 하면 고스트 스피어가 되어 데미지가 높아집니다.

 

디아블로2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

첫 포스팅으로 디아2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아블로2에는 노멀, 매직, 레어, 유니크, 룬워드 등급의 아이템이 있는데 이 중에서 이번에 다룰 아이템은 유니크

finkorea.tistory.com

골 토막 야리의 드랍을 위한 퀄리티레벨(qlvl)은 45, 사냥터레벨(TC)은 45입니다.

 

디아블로2 아이템 TC 정리(나이트메어, 헬 난이도 사냥터, 보스 몬스터 및 장비 TC)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헬 사냥터 TC, 한계 룬 , 상자TC 정리 디아블로는 상자류에도 TC가 있습니다. 자꾸 까다보면 아주 가끔 좋은 일이 생깁니다. 일단 자료를 간단하게 설명드린 후, 실제 참고하

finkorea.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