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신령 학살자 아타간(레저렉션)

디아블로2 신령 학살자 아타간(Diablo2 Djinn Slayer Ataghan)

엘리트 유니크 소드로 기존 디아2에서의 명칭은 진 슬레이어 아타그한입니다. 이번 레저렉션에서는 '신령 학살자 아타간'으로 번역이 되었습니다.

 

디아블로2 진 슬레이어 아타그한

디아블로2 진 슬레이어 아타그한(Djinn Slayer Ataghan) 진 슬레이어 아타그한은 엘리트 등급의 유니크 무기로 래더서버에서만 드랍되는 래더 전용 유니크아이템입니다. 진 슬레이어 아타그한 에테리

finkorea.tistory.com

유니크 신령 학살자 아타간(2소켓)

디아2 레저렉션 유닉 아타간

유니크 아타간 옵션

한 손 피해(데미지): (75~88) - (133~156)
필요 민첩: 95
필요 힘(힘제): 138
요구 레벨(렙제): 65
기본 공격 속도: -20

피해 +190~240% 증가 (변동 옵션)
악마에게 주는 피해 +100~150% (변동 옵션)
악마에 대한 명중률 +200~300 (변동 옵션)
화염 피해 250-500 추가
적중당 마나 3~6% 훔침 (변동 옵션)
+3~7 번개 흡수 (변동 옵션)
홈 있음(1~2 소켓) (변동 옵션)

 

신령 학살자 아타간의 변동 옵션은 무려 6가지입니다. 피해 증가/명중률 관련 옵션의 경우 수치의 변동 폭도 크고 변동 옵션의 수도 워낙 많아서 확률적으로 으뜸 아타간이 드랍되기는 매우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엘리트 유니크 소드 중에서도 옵션이 별로라 전혀 쓰이지 않는 아이템입니다. 올 으뜸이 나오는 경우를 제외하면 나머지는 상점에 환 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유닉 아타간의 드랍을 위한 퀄리티레벨(qlvl)은 73, 사냥터레벨(TC)은 63입니다.

 

디아블로2 아이템 TC 정리(나이트메어, 헬 난이도 사냥터, 보스 몬스터 및 장비 TC)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헬 사냥터 TC, 한계 룬 , 상자TC 정리 디아블로는 상자류에도 TC가 있습니다. 자꾸 까다보면 아주 가끔 좋은 일이 생깁니다. 일단 자료를 간단하게 설명드린 후, 실제 참고하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헬 몬스터 TC와 드랍룬, 드랍 아이템 TC 정리(디아 2 앵벌장소)

헬 노멀 몬스터를 기준으로 재료 드랍 여부를 체크하기 위해 작성된 디아블로2사냥터 자료입니다. 몬스터의 TC는 최소TC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사냥터레벨=TC 퀄리티레벨=qlvl 위 자료를 사

finkorea.tistory.com

신령 학살자 아타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