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세레부스의 이빨 블러드 스피리트(레저렉션)

디아블로2 세레부스의 이빨 블러드 스피리트(Diablo2 Cerebu's Bite Blood Spirit)

 

세레부스의 이빨 블러드 스피리트는 드루이드 전용 엘리트 유니크 아이템입니다. 기존 디아2에서의 아이템명은 케레버스 바이트 블러드 스피리트(으뜸 백구머리)이고 별칭으로는 아이템의 외관을 따라 '백구머리'라고 합니다. 드루이드 전용 뚜껑(헬름)은 동물의 머리 모양입니다.

 

디아2 케레버스 바이트 블러드 스피리트(으뜸 백구머리)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이번 아이템은 디아블로2 유니크 헬름 중 케레버스 바이트 블러드 스피리트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백구머리라고도 불리는데 아이템 생김새가 하얀 곰머리이기 때

finkorea.tistory.com

유니크 블러드 스피리트(세레부스의 이빨 블러드 스피리트)

디아2 레저렉션 세레부스의 이빨 블러드 스피리트

세레부스의 이빨 블러드 스피리트 옵션

방어력: 335~350(으뜸 세레부스의 이빨 블러드 스피리트 방어력: 350)
필요 힘(힘제): 86
요구 레벨(렙제): 63
<드루이드 전용 아이템>

변신 기술 +2~4(드루이드 전용) (변동 옵션)
명중률 보너스 60~120% (변동 옵션)
적중당 생명력 7~10% 훔침 (변동 옵션)

+1~2 흉포한 격노(드루이드 전용) (변동 옵션)

방어력 +130~140% 증가 (변동 옵션)

상처 악화 확률 33%

 

디아블로2 상처악화 효과

디아블로에서 상처 악화는 줄임말로 상악이라고 불리는데, 용어 그대로 공격받는 상대의 상처를 악화시켜 출혈을 지속시키고 그 시간 동안 체력을 깎는 기능을 합니다. 아래의 사진은 아이템(

finkorea.tistory.com

유닉 블러드 스피리트는 상처악화를 제외한 나머지 5개 옵션이 모두 변동 옵션입니다. 드루이드의 변신 스킬(쉐이프 쉬프팅), 흉포한 격노(피어럴 레이지) 스킬이 붙어있고 상처 악화와 명중률 증가(어레 증가), 라획(생명력 훔침) 등의 옵션이 있습니다.  변신드루(늑드루, 곰드루)가 쓰기에 템 자체는 괜찮아 보이나 강력한 유니크 아이템인 잘알의 메인 토테믹 마스크(토테믹)이 있기 때문에 인기는 없는 아이템입니다.

 

디아2 잘알의 메인 토테믹 마스크(으뜸 잘알의 메인 토테믹 마스크)

유니크 헬름 중 잘알의 메인 토테믹 마스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아이템은 명칭을 줄여서 토테믹이라고 불립니다. 으뜸 잘알의 메인 토테믹 마스크 잘알의 메인 토테믹 마스크 힘제: 65,

finkorea.tistory.com

백구머리는 체감 드랍률도 낮고 으뜸이 나오기도 힘드나 수요가 워낙 적어서 잘 안팔립니다. 기본적으로 디아2 캐릭터 중 유저수가 적은 드루이드 그 중에서 변신 드루(늑드루, 곰드루) 유저의 수는 더더욱 적으니깐요. 

 

세레부스의 이빨 블러드 스피리트 드랍을 위한 퀄리티레벨(qlvl)은 71, 사냥터레벨(TC)은 63입니다.

 

디아블로2 아이템 TC 정리(나이트메어, 헬 난이도 사냥터, 보스 몬스터 및 장비 TC)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헬 사냥터 TC, 한계 룬 , 상자TC 정리 디아블로는 상자류에도 TC가 있습니다. 자꾸 까다보면 아주 가끔 좋은 일이 생깁니다. 일단 자료를 간단하게 설명드린 후, 실제 참고하

finkorea.tistory.com

지금까지 디아2 레저렉션 세레부스의 이빨 블러드 스피리트였습니다. 모두 게임에서 득템하시길 바라며 이만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