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거인의 복수 세레모니얼 재벌린(디아2 에테 타이탄)

디아2 거인의 복수 세레모니얼 재벌린(Diablo2 Titan's Revenge Ceremonial Javelin)

 

아마존 전용 유니크 재벌린으로 기존의 디아2에서는 아이템명이 타이탄의 리벤지 세레모니얼 재벌린이었습니다. 대부분 에테리얼 타이탄에 대한 선호도가 높기 때문에 '에테 타이탄, 에탄'이라고 부릅니다. 물론 에테리얼이 아닌 타이탄도 거래는 됩니다.

거인의 복수 세레모니얼 재벌린(일반, 200/8 타이탄)

200/8 타이탄

으뜸 에테리얼 거인의 복수 세레모니얼 재벌린

디아2 레저렉션 으뜸 에테 타이탄

에테리얼 타이탄 옵션

 

으뜸 에탄 투척 피해: 106 - 293

으뜸 에탄 한손 피해: 106 - 206

수량: 140

(아마존 전용)

필요 민첩: 99

힘제(필요 힘): 15

렙제(요구 레벨): 42

기본 공격 속도: -10

 

투창과 창 기술 +2(아마존 전용)
아마존 기술 레벨 +2
달리기/걷기 속도 +30%
피해 +150~200% 증가 (변동 옵션)
피해 25 -50 추가
적중당 생명력 5~9% 훔침 (변동 옵션)
+20 힘
+20 민첩
중첩 수량 증가
수량 자동 회복

무형(수리 불가)

 

타이탄의 변동 옵션은 피해 증가(증뎀), 적중당 생명력 훔침(라획) 옵션 2가지입니다. 생각보다 으뜸이 잘 안 나옵니다. 에탄을 디아 유저들에게 판매를 하실 거면 미감별(미확인) 상태로 파는 게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미확인 에탄(세레모니얼 재벌린)

타이탄 판매 글을 보면 200/5, 150/9 등의 수치가 기재되어 있는데 앞의 세자리(150~200)숫자는 피해 증가(증뎀), 뒤의 1자리(5~9) 숫자는 적중당 생명력 훔침(라이프 획득) 수치입니다. 

 

유닉 타이탄에는 아마존 2스킬, 투창과 창 2스킬이 붙어있고 아마존에게 중요한 30달려(달리기/걷기 속도), 20민첩/힘 등의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수량 자동 회복' 옵션이 있어 투척을 하더라도 수량이 자동으로 충전이 되기 때문에 에테리얼 타이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퓨리 스킬을 주력으로 쓰는 자벨마라고 한다면 1~2개의 에탄을 여분으로 호라드릭 큐브(호라드림의 함)에 넣고다니면서 사냥을 하게 됩니다. 

 

세레모니얼 재벌린은 익셉셔널 등급의 유니크 재벌린이기 때문에 엘리트 무기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무기는 방어구와 달리 업그레이드 시 데미지 수치의 변동 값이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업그레이드를 하면 모두 피해(데미지) 수치가 모두 같습니다.

 

디아블로2 으뜸 에테리얼 타이탄(으뜸 에탄, 으뜸 업에탄)

 

으뜸 에테리얼 타이탄(으뜸 에탄, 으뜸 업에탄)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아이템은 유닉 재벌린중에서 타이탄의 리벤지 세레모니얼 재벌린입니다. 이 재벌린은 자벨마, 활마 가릴것 없이 많은 아마존들의 사랑을 받는 필수템으

finkorea.tistory.com

아래의 글은 마상 자벨마와 아마존 전용 유니크 무기들에 관한 글입니다.

 

[디아블로2 아마존]_마상자벨마 육성 공략(디아2 자벨마/디아2 재벌마)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오늘은 아마존 중 재벌린을 주력으로 하는 마상자벨마 육성 공략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이번 육성글의 마상자벨마는 유니크 타이탄 재벌린을 무기로 사용합니다.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선더스트로크 메이트리어춸 재벌린(디아2 신타이탄)

 

디아블로2 선더스트로크 메이트리어춸 재벌린(디아2 신타이탄)

디아블로2 선더스트로크 메이트리어춸 재벌린(Thunderstroke Matriarchal Javelin) 신타이탄으로도 불리는 선더스트로크 메이트리어훨 재벌린은 아마존 전용 무기인 엘리트 유니크 재벌린으로 래더 전용

finkorea.tistory.com

디아2 라이캔더의 에임 세레모니얼 보우

 

디아2 라이캔더의 에임 세레모니얼 보우(Lycander's Aim Ceremonial Bow)

디아블로2 라이캔더의 에임 세레모니얼 보우(Lycander's Aim Ceremonial Bow) 유닉 세레모니얼 보우는 익셉셔널 유니크 무기로, 아마존 전용 유니크 활입니다. 래더에서 그랜드 메이트런 보우로 업그레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블러드 레이븐의 차지 메이트리어춸 보우

 

디아블로2 블러드 레이븐의 차지 메이트리어춸 보우

디아블로2 블러드 레이븐의 차지 메이트리어훨 보우 유닉 메이트리어춸 보우는 아마존 전용 엘리트 유니크 활입니다. 일명 유닉 메추리, 메추리활이라 합니다. 블러드 레이븐의 차지 메이트리

finkorea.tistory.com

지금까지 디아2 거인의 복수 세레모니얼 재벌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