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페르마크의 도끼 라지액스

디아2 페르마크의 도끼 라지 액스(Diablo2 Axe of Fechmar Large Axe)

노말 유니크 액스로 기존 디아2에서는 아이템명이 액스 오브 페크마였습니다.

유니크 페르마크의 도끼 라지 액스

디아2 페르마크의 도끼 라지 액스

유니크 라지액스 옵션

 

양손 피해(데미지): (10~11) - (22~24)

필요 힘(힘제): 35

요구 레벨(렙제): 8

기본 공격 속도: -10

 

피해 +70~90% 증가 (변동 옵션)

대상 빙결 +3

냉기 저항 +50%

시야 +2

 

8레벨에 착용이 가능한 저렙 유니크 무기로 변동 옵션은 피해 증가 옵션 1가지입니다. 다른 옵션으로는 50% 냉기 저항과 빙결 옵션, 2 시야 증가가 있습니다. 특별한 것은 없고 사냥 시에 나오면 사용하다가 더 좋은 것으로 교체해서 육성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참고하면 좋은 글 목록입니다.

디아블로2 초반 룬워드

 

디아블로2 초반 룬워드

이번 포스팅은 디아블로2 초반 룬워드에 대해 작성해보았습니다. 초반 룬워드는 래더 초기 맨땅 육성 시에 저렙부터 활용도가 높아 유용한 룬워드입니다. 1. 룬워드 무기 ▶룬워드 원환(Malice) 재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아이템 소켓 개수

 

디아블로2 소켓 개수

디아2 노말아이템 소켓 개수를 자료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A/B/C를 분류할 때 기재된 숨렙이란 숨은 레벨을 뜻합니다. 아이템의 숨렙은 특정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는 이상 확인이 안 되는 문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아이템 TC 정리(나이트메어, 헬 난이도 사냥터, 보스 몬스터 및 장비 TC)

 

디아블로2 아이템 TC 정리(나이트메어, 헬 난이도 사냥터, 보스 몬스터 및 장비 TC)

디아블로2 나이트메어, 헬 사냥터 TC, 한계 룬 , 상자TC 정리 디아블로는 상자류에도 TC가 있습니다. 자꾸 까다보면 아주 가끔 좋은 일이 생깁니다. 일단 자료를 간단하게 설명드린 후, 실제 참고하

finkorea.tistory.com

이상으로 디아2 페르마크의 도끼 라지 액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