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아리앗의 얼굴 슬레이어 가드(디아2 레저렉션 슬가)

디아2 아리앗의 얼굴 슬레이어 가드(Diablo2 Arreat's Face Slayer Guard)

야만용사 전용(바바리안 전용) 유니크 헬름으로 기존 디아2에서는 명칭이 아리앗의 페이스 슬레이어 가드였고 줄여서 '슬가(유닉 슬가)'라고 부릅니다.   

 

디아블로2 슬가(아리앗의 페이스 슬레이어 가드)

안녕하세요 카롤입니다. 유니크 중 디아블로2 슬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슬가는 줄임말이고 정식 명칭은 아리앗의 페이스 슬레이어 가드입니다. 바바리안 전용 아이템이며 거의 모든 바바리

finkorea.tistory.com

아리앗의 얼굴 슬레이어 가드(으뜸 슬가)

디아2 으뜸 슬가

유닉 슬가 옵션

 

방어력: 302~363 (으뜸 슬가 방어력: 363)

기본 방어력: 121

힘제(필요 힘): 118

렙제(요구 레벨): 42

 

전투 기술 +2(야만용사 전용)

야만용사 기술 레벨 +2
타격 회복 속도 +30%
명중률 보너스 20%
적중당 생명력 훔침 3~6% (변동 옵션)
방어력 +150~200% 증가 (변동 옵션)
+20 힘
+20 민첩
모든 저항 +30

 

변동 옵션은 3~6% 적중당 생명력 훔침(라획), 150~200% 방어력 증가 옵션 2가지입니다. 거래 글을 보면 '200/5 슬가', '170/4 슬가'라고 기재된 것을 볼 수 있는데 앞의 3자리 숫자는 방어력 증가(방상) 수치이고, 뒤의 한자리 숫자(3~6사이)는 라획 옵션을 기재한 것입니다. 당연히 으뜸(200/6)에 가까울 수록 비쌉니다.

 

유닉 슬가의 옵션은 야만용사에게 좋은 옵션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스킬(기술), 방어력 증가, 명중률, 스탯, 올레(모든 저항), 라획 등. 따라서 많은 야만용사가 고정적으로 사용하게 될 헬멧입니다.

 

일단 으뜸 슬가를 구했다면 뚜껑(헬멧) 맞추는 것은 끝났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으뜸 업슬가를 만들고 거기에 알맞은 주얼 등을 박아야 끝이 납니다. 

 

슬가는 익셉셔널 등급이기 때문에 엘리트 등급으로 유니크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업그레이드를 하면 힘제가 높아지고(118->196) 방어력이 높아지는데 야만용사는 당연히 업그레이드들 해서 착용을 해야죠.

유니크 업그레이드 방법

 

디아블로2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

첫 포스팅으로 디아2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아블로2에는 노멀, 매직, 레어, 유니크, 룬워드 등급의 아이템이 있는데 이 중에서 이번에 다룰 아이템은 유니크

finkorea.tistory.com

슬가를 업그레이드 시키면 업슬가(가디안 크라운)이 됩니다.

업슬가(아리앗의 얼굴 가디언 크라운)

아리앗의 얼굴 가디언 크라운(업그레이드)

200/4 슬가를 업그레이드 시켜서 으뜸 방어력인 504가 나온 업슬가입니다.

으뜸 업슬가나 그에 준하는 업슬가를 구하신다면 좋은 레어주얼을 구해서 작을 한 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으뜸 에테 업슬가의 경우 방어력 수치가 756이고 조드작을 해서 사용합니다.

 

이상으로 디아2 레저렉션 아리앗의 얼굴 슬레이어 가드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아래는 다른 바바리안 전용 유니크 헬름입니다.

디아블로2 데몬혼스 엣지 디스트로이어 헬름

 

디아블로2 데몬혼스 엣지 디스트로이어 헬름

디아블로2 데몬혼스 엣지 디스트로이어 헬름(Demonhorn's Edge Destroyer Helm) 데몬혼스 엣지 디스트로이어 헬름은 바바리안 전용 엘리트 유니크 헬름입니다. 데몬혼스 엣지 디스트로이어 헬름 유닉 디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할라버드의 레인 컨커러 크라운

 

디아블로2 할라버드의 레인 컨커러 크라운

디아블로2 할라버드의 레인 컨커러 크라운(Diablo2 Halaberd's Reign Conqueror Crown) 바바리안 전용 엘리트 유니크 헬멧으로 줄임말로 '유닉 컨커러 크라운'이라고도 불립니다. 할라버드의 레인 컨커러 크

finkorea.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