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전쟁 여행자 배틀 부츠(올으뜸 배추)

디아2 전쟁 여행자 배틀부츠

유니크 부츠로 디아2에서는 워 트래블러 배틀부츠였습니다. 줄여서 '배추'라고 불립니다.

레저렉션에서는 '전쟁 여행자 배틀부츠'로 번역이 되었습니다.

유닉 배틀부츠

유니크 배틀 부츠 옵션

방어력: 120~139 (으뜸 배추 방어력: 139)

기본 방어력: 39~47

힘제(필요 힘): 95

렙제(요구 레벨): 42

 

+달리기/걷기 속도 25%

피해 15-25 추가

방어력 +150~190% 증가 (변동 옵션)

+10 힘

+10 활력

지구력 고갈 속도 40% 감소

공격자가 피해를 5~10 받음 (변동 옵션)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30~50% 증가 (변동 옵션)

 

전쟁 여행자 배틀부츠의 변동 옵션은 3개로 방어력 증가/ 공격자가 피해를 받음(쏜즈)/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매찬) 3가지입니다.

 

앵벌캐릭이 가장 좋아하는 옵션은 '마법 아이템 발견 확률 옵션'이고 그 외에 25달려(달리기/걷기 속도)에 소중한 추뎀(피해 15-25 추가), 10 활력, 10 힘 등의 옵션이 있습니다. 앵벌캐릭에게 매찬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50매찬 배추도 많이 거래가 됩니다. 매찬이 높을 수록 비싸게 팔리겠죠?

 

더구나 올으뜸 배추는 희소성도 있지만 수요도 많기 때문에 가격이 비쌉니다. 특히 지금 같이 오픈 초반 또는 뒤에 열릴 래더 초반에는 더 비쌀 수밖에 없습니다. 

 

배추는 익셉셔널 유니크 아이템이기 때문에 엘리트 유니크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유니크 업그레이드 방법

 

디아블로2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

첫 포스팅으로 디아2 유니크 아이템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아블로2에는 노멀, 매직, 레어, 유니크, 룬워드 등급의 아이템이 있는데 이 중에서 이번에 다룰 아이템은 유니크

finkorea.tistory.com

 

업그레이드를 하면 배틀 부츠가 미러드 부츠가 되는데 힘제가 무려 163이기 때문에 업그레이드를 하기 전에 착용 가능 유무, 업 배추에 대한 수요를 고려해보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업그레이드를 하면 킥데미지가 올라가기 때문에 어쎄신에게는 좋지만 어쎄신이 배추를 착용할 가능성은 없을 것으로 보이고...

 

디아블로2 워 트래블러 배틀부츠(디아2 배추)

 

디아블로2 워 트래블러 배틀부츠(디아2 배추)

디아블로2 워 트래블러 배틀부츠(디아블로2 배추) 워 트래블러 배틀부츠는 익셉셔널 유니크 부츠로 줄여서 배틀부츠, 배추라고 합니다. 으뜸 배추(으뜸 배틀부츠) 유닉 배틀부츠 옵션 힘제: 95 렙

finkorea.tistory.com

댓글

Made by 카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