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4 퀘스트(지옥의 대장간, 타락천사, 공포의 끝 퀘스트)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4 퀘스트 공략

액트4의 퀘스트는 지옥의 대장간, 타락 천사, 공포의 끝 총 3가지입니다.

     

    ACT4의 시작은 혼돈의 요새입니다. 드디어 상점에서 대량의 치유 물약/대량의 마나 물약을 팝니다.

     

    혼돈의 요새의 티리엘과 대화를 하니 첫 번째 퀘스트가 활성화됩니다.

     

    레저렉션 액트4 첫 번째 퀘스트: 타락 천사

    -절망의 평원에서 이주알(이주얼)을 찾아 제거하는 퀘스트입니다.

     

    절망의 평원에 가기 위해서는 평원 외곽을 지나가야 합니다.

    혼돈의 요새에서 6시 방향의 계단을 따라 밑으로 내려가면 평원 외곽에 진입이 가능합니다.

     

    평원 외곽에서 절망의 평원으로 가는 길을 찾습니다. 맵의 가장자리를 따라 돌다 보면 절망의 평원으로 가는 길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절망의 평원에는 이주알(이주얼)이 있습니다. 찾아서 제거해야 합니다.

     

    이동하는 도중 근처에 이주얼이 있으면 퀘스트가 활성화되니 이때부터 주의해서 찾으시면 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이주알(이주얼) 위치

    이주알을 제거하면 이주알이 영혼이 되는데 퀘스트 진행을 위해 이주알과 대화를 해줍니다.

     

    마을로 돌아가 티리엘을 만나 보상을 받으라고 합니다.

     

    티리엘과 대화를 하면 액트4 타락천사 퀘스트가 완료되고 스킬 포인트 1개를 보상받습니다.

     

    다음으로 데커드 케인과 대화를 하면 액트4의 2번째 퀘스트가 진행이 됩니다.

     

    레저렉션 액트4 두 번째 퀘스트: 지옥의 대장간 퀘스트

    -액트3에서 메피스토를 제거하고 구했던 메피스토의 영혼석을 불길의 강에 위치한 지옥의 대장간으로 가져가서 파괴하는 퀘스트입니다.

     

    지옥의 대장간으로 가는 방법은 절망의 평원-저주받은 자들의 도시-불길의 강으로 가야 합니다. 지옥의 대장간은 별도의 맵은 아니고 불길의 강 내에 위치합니다.

     

    절망의 평원에서 저주받은 자들의 도시로 가는 길을 찾습니다.

     

    저주받은 자들의 도시에서 순간이동진(웨이포인트)를 찍고 불길의 강으로 이동합니다.

     

    불길의 강에서 슈퍼 유니크 몬스터인 대장장이 헤파토스가 있는 곳이 지옥의 대장간입니다. 

    디아2 레저렉션 불길의강 가는 법

    지옥의 대장간 근처로 가면 퀘스트 기록란이 활성화됩니다. 초록색 피부의 대장장이 헤파스토가 보이는데 먼저 처리합니다.

     

    대장장이 헤파스토를 제거하면 지옥의 대장간 망치가 드랍됩니다. 

     

    지옥의 대장간은 아래와 같은 모습처럼 생겼는데 이것을 1번 클릭하면 메피스토의 영혼석(메피스토의 소울스톤)이 지옥의 대장간 위로 올라가 푸른빛이 납니다.

     

    이제 지옥의 대장간 망치를 착용하고 지옥의 대장간을 클릭하면 메피스토의 영혼석이 파괴됩니다.

    액트4의 2번째 지옥의 대장간 퀘스트가 완료되었습니다. 보상으로 보석과 룬이 바닥에 드랍됩니다. 최상급 보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룬 조합법과 보석 조합방법에 대한 팁입니다.

     

     

    디아블로2 룬조합

    디아2 룬조합 방법 디아블로2에서 룬(Rune)은 룬워드 아이템 제작 또는 아이템의 소켓 작업을 위해 필요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항상 내가 지금 당장 필요한 룬은 내 인벤토리에 없는 것이 디아2 불

    finkorea.tistory.com

     

     

    디아블로2 큐빙 방법

    디아블로2에서 호라드릭 큐브를 활용한 여러가지 큐빙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디아블로2 포션 조합 힐링포션 3개 + 마나포션 3개 + 최하급보석 1개 큐빙 → 활력포션 1개 활력포션 3개 큐

    finkorea.tistory.com

     

    다음으로 마을로 돌아가 액트4의 마지막 퀘스트 진행을 위해 데커드 케인-티리엘 순으로 대화를 진행합니다.

     

    레저렉션 액트4 세 번째 퀘스트: 공포의 끝 퀘스트

    -혼돈의 성역(카오스 생츄어리)에서 액트4의 최종 보스인 디아블로를 찾아 제거하는 퀘스트입니다.

     

    혼돈의 성역은 불길의 강을 통해 갈 수 있습니다. 다시 불길의 강으로 갑니다.

    혼돈의 성역으로 가는 길에 불길의 강 순간이동진(웨이포인트)을 찍어주고 갑니다.

     

    디아블로가 있는 혼돈의 성역에 진입합니다. 

     

    혼돈의 성역 입구에서 안쪽으로 들어오면 봉인들이 있는데, 디아블로를 소환시키기 위해서는 모든 봉인(총 5개)을 해제시켜야 합니다. 봉인을 클릭하여 봉인이 해제되면 몬스터가 소환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부터는 모든 몬스터를 처리하면서 갑니다.

     

    디아블로2 액트4 봉인(씨일) 위치

    모든 봉인을 열면 디아블로는 맵 한가운데서 소환되는데 이것을 잡으면 됩니다. 디아블로를 처치하면 액트4 공포의 끝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마을로 돌아와 티리엘과 대화 후 액트5 하로가쓰로 향하는 붉은 포탈을 타고 이동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디아2 레저렉션 액트4 퀘스트 공략을 마무리하고 액트5 퀘스트 공략글에서 뵙겠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5 퀘스트(하로가스 공성전, 아리앗 산에서의 구출, 얼음감옥, 하로가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액트5 퀘스트 디아2의 액트5는 하로가스(해로개쓰)애서 시작합니다. 마을의 대장장이 라르주크(라주크)에게 가면 액트5의 첫번째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레저렉션 액트5 첫번

    finkorea.tistory.com

    감사합니다.

    댓글

    Made by 카롤